본문 바로가기

How to move/Yoga

[요가 강사가 쓰는 매트]만두카 에코 슈퍼라이트1.5mm - 블랙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만두카 요가 매트 후기를 들고 왔어요

 

'만두카'라는 브랜드는 요가를 오래 해오신 분들은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해요

저도 직간접적으로 여러 브랜드의 매트를 접했는데

만두카가 제일 비싸고 제일 좋았어요 ㅋㅋㅋ

 

요가매트는 천연 고무로 만들어지고 친환경으로 생산되고 매트의 품질도 좋기로 아주 유명해요 

 

저는 요가원에 두고 사용하는 용도로 이미 만두카 프로 매트를 가지고 있어요 

아주 견고하고 좋은데 

아주아주 무거워요....ㅋㅋㅋ

 

https://marblingk.tistory.com/400

 

만두카 프로::요가 매트::만두카 품질 보증 서비스

요가 매트 중에 제일 좋다는 만두카 천연 고무로 만들어지고 친환경으로 생산되고 매트의 품질도 좋아서 다른 브랜드는 생각하지 않고 만두카만 생각했다. 제일 적합하다고 생각한 건 프로라이

marblingk.tistory.com

 

 

그래서 집에서 가볍게 수렵하거나 

다른 요가원 워크샵에 참여할 때 챙겨갈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출처 : 만두카 홈페이지

근데 마침 여행용으로 나온 아주 얇고 가벼운 매트가 있지 뭐에요?

여행용 매트는 총 두가지가 있어요 

 

프로® 트래블 요가매트 2.5mm

에코 슈퍼라이트 요가 매트 1.5mm

 

가로수길 매장에 직접 가서 봤는데

저는 에코로 정했어요 

 

 

그 이유는 

첫째, 프로 트래블보다 더 가볍고(무게 0.9KG / 180CM (세로) X 60CM (폭) / 두께 1.5MM)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에요 

둘째, 프로 라인은 매트 특성상 길들이는(?) 게 필요한데 에코라인은 길들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셋째, 프로와 에코 둘다 막 접어서 다녀도 된다고 하시지만 에코가 좀 더 막(?) 접어도 망가짐 걱정이 덜 하다고 하셨어요!

 

만두카 에코 슈퍼라이트1.5mm - 블랙

 

 

  •  폐기물, 배기가스 제로,  생분해성 물짙로 만든 친환경적인 요가매트
  • NO 독소유발 믈질, NO AZO 염색, NO 아마존 수확 고무
  • 땀에 젖어도 미끄럽지 않고, 끈적이지도 않은 미끄럼 방지기능
  • 99% 라텍스 프리 제품

 

 

작년에 생일 선물로 받아 아주 잘 사용하고 오늘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우선 검은색 사지 마세요 ㅋㅋㅋ

제 매트에 얼룩 보이시나요...?

저게 열심히 닦아도 지워지지 않아요....

얼룩덜룩

ㅜㅜ

 

아주 얇지만 견고해서 밀림은 없지만 

쿠션 기능이 거의 0에 수렴하기 때문에 

밀림만 방지해준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얇아서 보관도 용이하고 

쿠션 빼고는 요가매트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주어 

감사한 마음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얇고 가벼워서 챙겨가기도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강추드리면서

저는 요가 수련하러 떠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