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move/Yoga

알로 alo 요가복 사이즈 팁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블링 입니다🥰
마블링은 ‘마인드 블링블링’의 약자이구요
저는 마음 건강에 관심이 많고
관심이 너무 많은 나머지!! 심리상담사로 일하고 있어요

마음 건강에 너무나 좋은 운동인 ‘요가’를 6년째 하고 있는 요기이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수련하다보니 유명하다는 브랜드의 요가복을 다양하게 입어보기도 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바로!!!!

미국 브랜드 알로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정식 매장이 없는 것 같고 다들 직구로 구매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저희 요가원 원장님께서 선물해주셨어요💙



저는 알로라는 브랜드를 요기들 사이에서 유명해서 알고만 있었고 입어본 적은 없었어요.

요가복에 대한 물욕이 적은(?) 편이기도 하고 입어본 요가복 중에서 룰루레몬이 최고라는 깊은 편견이 있게도 했기 때문이에요.

최근에 입게 된 아보카도라는 브랜드는
편하고 좋긴 한데 뭔가 두툼하고 느낌 자체가 좀 투박해서 (질이 투박한게 아니라 두께감이 있다보니 느낌이 투박해요!) 요가 수련할 때 입지 말아야 하고 아껴 입어야 할 것 같고 소재 자체가 H&M 상위 브랜드인 COS에서 사용하는 소재 같았어요!


제가 갑자기 아보카도라는 브랜드를 언급한 이유는
알로 레깅스 소재 때문이에요!

분명 룰루레몬같은 우리가 아는 재질의 레깅스인데 고급스러움이 느껴질 정도의 두께감이 있어요!
그 두께감으로 몸을 감싸주는 것 같고 안정감이 있어요!

그렇다고 답답한건 절대 이니구요!

새로운 맛(?)의 레깅스를 입어보고 신이 났어요


하이웨스트라 뱃살 ㅋㅋㅋ 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도 너무 좋고
두께감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한여름을 제외하고 잘 입을 것 같아요


새 요가복을 입어서일까요?
이 요가복을 입고
빈야사 플로우 수련과
아쉬탕가 프라이머리 수련을 했는데 그 동안 계속 실패하던 바카아사나에서 점프백을 하는 동작을 조금 성공했어요!

룰루레몬이 최고인 줄 알았는데 공동 일등으로 등극해버린 너무 좋은 레깅스라 소개해드려요!

사이즈는 한국 브랜드 레깅스 s를 입고
룰루레몬 4 사이즈를 입고
바지 사이즈는 27을 입는데요!

검색해보니 s를 사라는 분도 있지만 저는 레깅스라는 소재 특성상 xs를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음에 사게 되면 또 xs을 구매할 것 같아요

다들 좋은 요가복입고 늘 건강하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