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move/Yoga

룰루레몬 다음으로 편했던::스컬피그 플렉스 프로 레깅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블링입니다

 

지난 주말 3년만에 여의도에서 진행한 요가말라 프로젝트 행사에 다녀왔어요

요가말라 프로젝트란, 일종의 기부 요가 행사에요

2022년 행사에서는 참가비가 우크라이나에 기부되며, 행사에서는 평화를 위해 요가 아사나(동작) 중 수리아 나마스카라 108번ㅋㅋㅋ 챌린지를 한답니다... :)

무려 4시간 조금 안되는 시간동안 수리아 108번을.....하고..... 정말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기본 수리아 A를 하는 게 아니고 릴레이로 진행해주신는 선생님들이 변형 시퀀스를 짜오셔서 정말 말그대로 죽는줄 ^^.....

 

아무튼!! 

요가 말라 행사에서 '스컬피그'라는 브랜드가 협찬해주셔서 

레깅스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제가 요가 강사 자격을 취득한 이후로 더 자주 레깅스 선물을 받게 되었는데

솔직히 제 돈주곤 사지 않을 것 같은 착용감/디자인 이었어요

 

그런데!!!

기대 없이 입어본 이 레깅스는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제가 N년 간 요가 수련을 하면서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레깅스를 입어본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미국, 프랑스 브랜드부터 나름 유명한 국내 브랜드까지 골고루 입어봤네요  

 

 

스컬피그 플렉스 프로 레깅스 갤럭시네이비

 

가격은 59,000원 이라고 되어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33,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이 가격이면 저 당장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레깅스가 많이 있어서....나중에...? ㅋㅋㅋ

 

 

사이즈는 S

저는 키 168 몸무게는 50 초반대에요 

 

사이즈는 한국 브랜드 레깅스 s를 입고
룰루레몬 4 사이즈를 입어요!

 

우선 착용감이 룰루레몬 다음으로 좋았어요

입었을 때 편안하면서도 적당보다는 약간 강도 있는 탁력이 있어서 하체를 잘 잡아준다고 해야하나?

군살 고민이신 분들 입어보시면 라인이 정리된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이거 입고 사진 찍은 날이 저녁을 거하게(?) ㅋㅋㅋ 먹고 입어본 사진인데요....

두둑한 제 뱃살을 잘 정리해주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밑위 길이가 다른 레깅스보다 약간 더 길어서 엄청난! 하이웨스트였어요

다른 레깅스들은 보통 허리가 가장 얇은 부분에서 레깅스가 끝나는데

스컬피그 레깅스는 더 긴편이라 그 굴곡을 타고 올라가게 되더라구요

이런 밑위 길이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저는 호!! 배를 확실하게 감싸주니 편했어요

다만, 아쉬탕가 수련에서 전굴 아사나를 할 때 레깅스가 돌돌 말려지는 현상이 일어났어요.

하지만 탄성때문에 전굴에서 빠져나오면 말린 부분이 원상복귀되어 좋았어요!

 

그리고 룰루레몬은 짧고 귀여운 제 다리 길이보다 약간 더 긴 편인데

스컬피그는 국내 브랜드라 그런지 ㅋㅋㅋ 맞춤 레깅스마냥 길이가 제 다리 길이에 딱 맞더라구요 

 

레깅스의 퍼포먼스는 아쉬탕가로 검증 바로 가능한거 아시죠?

포스팅을 위해.... 힐링 요가 하고 집에 가려다가 아쉬탕가 수련을 했어요 ㅋㅋㅋ 

역시나 너무 괜찮았고 아쉬탕가 수련갈 때 주로 룰루레몬 레깅스를 입는데

앞으로 스컬피그 레깅스도 자주 입게 될 것 같아요 

 

오른 발목에 이런 포인트가 있는데 

굳이...? 왜 넣으셨나 싶었어요 

처음에 뭐가 묻어있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룰루레몬을 이길 순 없어요....

 

룰루레몬 레깅스 종류와 후기 글도 있으니 잘 비교해보시고 

행복한 수련 하세요💚

 

 

룰루레몬 레깅스 종류와 후기: 

https://marblingk.tistory.com/272?category=895054 

 

룰루레몬 원더 언더::요가복 레깅스 구입 후기

LINK 룰루레몬 잠실점에서 구입했다. 138,000원.. 이거 입고 시르시아사나 연속으로 성공했다. 시르시아사나 하는 것을 원장님이 동영상을 찍어줘서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친구가 장비 효과 아니

marblingk.tistory.com

 

 

 

https://skullpig.com/product/%ED%85%90%EC%85%98%ED%94%8C%EB%A0%89%EC%8A%A4-%ED%94%8C%EB%A0%89%EC%8A%A4-%ED%94%84%EB%A1%9C-%EB%A0%88%EA%B9%85%EC%8A%A4-%EA%B0%A4%EB%9F%AD%EC%8B%9C%EB%84%A4%EC%9D%B4%EB%B9%84/2007/category/240/display/1/

 

[텐션플렉스] 플렉스 프로 레깅스 갤럭시네이비

1 2 3 4 5 6 7 8

skullpig.com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