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move/Yoga

아름다운 요가잡지::아 요가_04

반응형


너무 영롱한 잡지
요기니들 사이에서 꽤 유명하고
화려한 유명인들도 많이 나오는 잡지라고 하는데

그런 걸 떠나서
첫번째로 잡지가 너무너무 미적으로 아름답고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다.


두번째로는 잡지 속에서 요가라는 하나의 삶의 방식이나 철학같은 것들을 다루는 방식도 좋다.



꼭 수련의 요가가 아니더라도 마음을 울리는 것들이 다양하게 있고

잡지 속 사람들이 내뿜는 사진을 뚫고 나오는 긍정의 에너지가 너무 좋다



사진도
글도

사랑스러운 잡지🤍

제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관종 마블링이 인터뷰한 <아 요가> 이번 호에는 효리언니의 러블리한 화보가 있어서 더더욱 영광이었어요.

Life is Balance
라는 주제로 촬영도 재밌었고 인터뷰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앞으로 꾸준히 챙겨보려고 할만큼 좋았던 잡지!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