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남대문 만두 맛집::가메골 손 왕만두 메뉴 후기 가격

반응형


나는 만두 귀신..
주얼리 사업하는 JY언니 따라 남대문 시장 구경갔다가 가본 맛집!

들어가기 전에 언니가 자꾸 들어가서 놀라지 말고 잘 따라오라고 했다
🙂머지머지 왜그러지 궁금했는데
.
.
.
.


들어가면 ㅋㅋㅋㅋㅋㅋ만두 공장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언니…ㅎㅎㅎ



언니 따라서 쭉 들어가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오고



안락-


만두 하나 시킬 때 그냥 만두랑 김치만두 반반으로 시킬 수 있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받자마자 냄새부터 맛있다. 진한 국물 향이 약간 고향의 맛🤍
내가 좋아하는 통집 국수 느낌!!

만두 왕크고 왕 맛있다 ㅠㅠㅠㅠ
먹으면서 맛있다고 소리지름 ㅋㅋㅋ


김치 만두도 너무 맵거나 짜지 않고 왕만두인 것 치곤 만두피가 두껍지 않아서 완전 내 스타일
만두피도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다

완전 추천!
비건 만두 만들어주시면 매주 갈 것 같아요…
아 여기 제로페이 된당 ㅎㅎ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