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청담 10 꼬르소꼬모::솔직 후기 가격 메뉴

반응형


라라랑 맨날 가자가자했는데 오늘 첨 가본 꼬르소꼬모
해 쨍쨍할 때 들어가서 나오니 캄캄한 밤이었다.



02-547-3010
발렛가능

매일 11:00 - 23:00


정신 사납지만 고급스러움이 화려함과 아름다움으로 감싸버리는 듯한 인테리어
원래 웨이팅이 긴 편인데 평일 오후에 갔더니 웨이팅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메뉴와 함께 손 소독 젤 주신다
고급스럽긴 한데 넘나리 일회용품 남발 아닌가요🥲

메뉴(클릭하면 확대 가능!)


가격은 호텔 라운지..ㅎㅎ

하우스 와인이랑 위스키도 판다
피스타치오 젤라또 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참았다 ㅎㅎ
견과류 젤라또 다 사랑해🤍 덜 배부를 때 먹으러 올게..

스위트 루이보스


스위트 루이보스
타바론 티로 주신다


패션 후루츠 한라봉 에이드


우리가 아는 맛 ㅋㅋㅋ
달달 에이드 맛..




편집샵도 있어서 구경할 것도 많다
인테리어 소품, 접시, 아트북, 옷 까지 뭐가 많다

제일 좋았던건 향 제품이 많아서 천천히 구경할 수 있다는 것?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럼에도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편집샵 구경까지 하고나면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 같다. 누구보다 라라랑 다시 오고싶은 곳🤍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