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청담 신상 브런치 맛집::웨스트 도어::압구정 메뉴 가격 후기 추천

반응형

웨스트 도어
압구정에 생긴지 얼마 안된 브런치 레스토랑

 

평일 한시 반에 갔는데 웨이팅이라뇨🥲
사람들이 순간 몰렸을 때 우리가 왔나보다

1층에서 음료주문 및 식사 픽업하는 곳이 있었는데
카페같았다!

 

 

2층 올라가는 중간 중간 예쁜 거울이 있어서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기 어려울 것 같아!

 


따숩고 귀여운 인테리어였다

메뉴는 심플해보였다
에피타이저에 비건 메뉴일 것 같은 게 많아보였는데
당시 0끼인 상태라 너무 배고파서 주문부터!! 하고 못 물어봤다..

이제 보니 디저트까지 있었네 ㅎㅎ

 

 

앞접시와 커트러리도 귀엽다

 

 

귀여운 인테리어 화룡점정은 조명!
따뜻한 노란 조명이라 밖은 칙칙했는데 내부는 따숩따숩

 


2층 중간에 엄청 긴 테이블이 있는데 세팀 정도 주르륵 앉아서 먹어야 한다.

쑥갓 청양 오일파스타 청양 오일 드레싱 그린 비프 샐러드 곡물 브레드

 

쑥갓 청양 오일파스타
청양 오일 드레싱 그린 비프 샐러드
곡물 브레드

쳥양 파티였다는 걸 포스팅하고 깨달았다
SJ이 청양 못먹는다고 했는데 나 무슨 선택을 한거지🥲
나 청양 좋아하는 줄 알겠네 ㅋㅋㅋㅋ ㅜㅜ

쑥갓 청양 오일파스타

쑥갓 청양 오일파스타는 그렇게 맵지 않다.
딱 깔끔하고 밸러스 훌륭한 오일 파스타 맛이다.
난 평소에 집에서 자주 해먹고 내가 해도 이 정도 맛은 나오니까 약간 아쉽긴 했지만 잘 먹었다. 그리고 청양고추 먹어도 별로 맵지 않았다. (매운거 잘 못먹는 편)

청양 오일 드레싱 그린 비프 샐러드

청양 오일 드레싱 그린 비프 샐러드

딱 내가 좋아하는..샐러드 스타일!
SJ이도 고기 잘 안먹던데 ㅜㅜ 비건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오크라 식감도 너무 맛있었고, 브로콜리도 넘 맛있었다.
드레씽은 고소한 참깨 드레싱 맛이었다.


둘다 초록초록하고 접시도 초록색이라 눈도 즐거웠던 플레이팅

클린



너무 배불렀다
난 적당히 배가 차면 그만 먹는 데 여기 음식들이 건강한 맛 내취향이라 애매하게 음식이 남아서 천천히 다 먹었다
넘 오랜만에 만나서인지 잘 모르겠지만 서로 넘 배려하느라 약간은 불편했던..
좀 더 서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

브로콜리가 넘 맛있는데 안 먹길래 남기는 건줄 알고 원래 안먹냐고 물어봤는데 평소에는 잘 먹는데 나보고 자꾸 다 먹으라고 해서 ㅜㅜ 넘 맛있는데 좀 먹어보지..싶어서 마지막에 제발 한번 먹어보라궄ㅋㅋㅋㅋㅋ 훈훈하고 귀여운 식사🤍


웨이팅만 심하지 않다면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역이랑 가깝고 가격도 맛도 좋았다

불랙 컬리플라워 넘 먹어보고싶어🤍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