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헤르만의 정원::서촌 홍차와 스콘 맛집 후기 영업시간 추천

반응형

 

 

맛집 투어 경력 15년차 지인이 스콘 맛집이라고 추천해줘서 몇번 가려다가 못갔는데 

날씨가 아주 좋았던 가을에 인왕산에 갔다가 방문하게 되었다. 

헤르만의 정원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여러명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재미있기도 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나도 경험해봐야지!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62

일~금 12:00 ~ 19:00

토 12:00 ~ 21:00

02-737-9220

 

 

 

홍차관련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밖에서 봤을 때보다 1층 내부는 좌석이 많지는 않았다

테이블 3~4개 바테이블

 

우리는 바테이블에 앉았다 

 

 

2층은 생각보다 넓고 좌석도 많았는데 

토요일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전석 만석이라 건너편에서 쭈그려 앉아서 웨이팅을 했다. ㅎㅎ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웨이팅 왠만하면 잘 안하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기다리는 것도 재미있었다. 

 

메뉴

대표 메뉴는 홍차와 스콘인데

홍차에 우유를 넣은 밀크티도 종류가 다양했다.

 

정원밀크티는 두유로 변경이 가능하다!! 세상에~

하지만 정원밀크티 이외에 다른 밀크티는 전부 두유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한다...ㅜ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손님이 별로 없을 시간에 두유를 챙겨가서 부탁드려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물론 커피도 파는데 여기서는 홍차를 드셔주세요

홍차 전문점이니까요,,

 

 

 

 

정원밀크티 아이스

2021 정파나 봄 다즐링

정원 스콘을 주문했다. 

 

 

예쁘게 차려진 티타임 한상에 쏟아지는 햇빛이 아름다움을 더해주었다. 

밀크티는 잔으로 제공되고 아이스 주문시에 빨대는 옥수수 빨대를 주셔서 좋았다. 

홍차는 우려진 것을 티팟으로 주신다. 

 

 

정원스콘은 스콘 2개와 클로티트크림, 딸기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정말 전형적인 오리지날 영국의 감성 스콘이다. 

 

버터 향이 고소하게 나서 좋았다. 다만 좀 더 데워서 따뜻하게 먹었으면 좋았겠다 싶기도 하고, 

주변에서 하도 스콘이 맛있다고 찬양해서 그런지 맛있는 편이었지만 엄청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다. 근데 가면 또 주문할 것 같다. ㅋㅋㅋ

 

 

 

봄 다즐링은 가볍고 신선한 맛이라 좋았다. 카페인 걱정이 있었는데 너무 진하거나 묵직하지 않아서 내 취향이었다. 

 

역시 스콘은 클로티드크림에 딸기잼 발라서 먹는게 진리

 

만석임에도 차분한 분위기에 창가 자리에 앉아서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목이 마르면 홍차 한잔 마셨던 게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 

그저께도 서촌에 갔었는데 왠지 다시 가고 싶었다. 그 여유로웠던 때와 즐겁던 시간이 좀 그리운 것 같아. 

 

 

혼자 여유부리거나 책 읽기에도 좋을 것 같고

맛있는 홍차나 밀크티가 먹고싶다면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