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방배 내방 분위기 맛집::와일드 플라워Wild flower::맛집 퀴진 내추럴와인 오가닉 후기 추천 페어링 가격 메뉴 와인리스트

반응형

조은빛 셰프님의 와일드 플라워
조은빛 셰프님이 오너 셰프인데 서래마을에 플라워차일드 라는 미쉐린 퀴진을 운영중이시라고 한다.

 

 

방배 내방역과 가까워서 편하게 방문했다
내방역 7번 출구와 가깝다

월-일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제철 식재료를 가지고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든 육수만 사용하며 아궁이를 모티브로 한 서울퀴진

 

메뉴(클릭하면 확대 가능)

메뉴는 전반적으로 퓨전 한식 느낌

 

 

와인 리스트

와인 리스트 따로 주신다 

레드와인 주문했는데 없다고 하셔서 가격대 비슷한 것중에 화이트 중에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신 걸로 주문했다. 

공간도 너무 예쁘다 ㅎㅎ

조명도 어두워서 예뻐보이겠어~

 

 

 

오픈키친
그리고 내부 화장실 가는 길에 야외 테라스 테이블도 있다.

 

 

통영 문어 아보카도 라임 샐러드

 

훈연 마늘쫑 파스타
가 맛있다고 해서 그나마 비건 느낌이라 냉큼 우선 그걸 먹자고 했다.

 

그리고 고민하다가 우선 골라본
통영 문어 아보카도 라임 샐러드

 

저 새우 튀김? 인도네시아에서 리사(:인도네시아 친구) 엄마가 튀겨주시고 선물로도 주셨던 ㅎㅎ도 같이 나오는데 같이 먹으라는 설명이 없어서 나중에 술안주로 ㅋㅋㅋ 먹었다..

 

문어는 생각보다 드라이하고 딱딱해서 음? 스러웠고 샐러드와 조화가 그리 좋진 못했다. 아보카도는 약간 묽은 스프레드로 주시고 샐러드에서 콩이 제일 맛있었다. 그래도 건강건강한 느낌과 맛이 좋은 편이었다. 

 

훈연 마늘쫑 파스타

 

훈연 마늘쫑 파스타

고기가 들어가지 않을 것 같아서 냉큼 고른 파스타. 

진하고 크리머리하고 치즈의 쿰쿰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약간 실망할 수 있다. 

적당히 꾸덕하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슴슴한 건강한 맛이다. 

 

마늘쫑을 파스타에 넣는다는 게 재밌었다.

마늘쫑은,,, 아빠랑 등산갔을 때 막걸리랑 먹는거 아닌가요,,,? ㅎㅎ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비건 와인 ‘OYNOS'

Oynos
2019
Pinot grigio
Italy


바이오다이나믹와인

합성 살균제나 제초제 또는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된 포도로 만들어지는 유기농 와인인 바이오다이나믹와인이다.

 

 

와인 테이스팅 노트가 궁금하다면 : LINK

 

오이노스 피노 그리지오Oynos::바이오 다이나믹 와인, 바이오 다이내믹 유기농 비건

- 와인 이름 : 오이노스 피노 그리지오 Oynos pinot grigio - 품종 : Pinot grigio - 생산 국가, 지역 : Italy, 시칠리아 - 가격 : 2020 / 64,000원 (750ml) 방배 레스토랑에서 마셨다. - 비비노 평점 : 3.7는 -..

marblingk.tistory.com

 

 

바이오 다이나믹은 처음 먹어보는데! 우선 맛은 가벼운 바디감에 청량하다.

청사과, 배, 사과 향이라 주문한 음식과 잘 어울리고 셰프님의 건강건강한 음식 분위기에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와인 맛과 향에 감탄할 정도는 아니지만 어떤 음식과 페어링해도 그 음식의 맛을 해치지 않을 정도의 존재감이라 좋았다. 

 

직원분이 처음에 테이스팅 할건지 물어보시고 

중간에 잔이 비면 따라주셔서 서비스도 만족스러웠다. 

 

또 가고싶고 요리철학, 분위기 등등이 비건 메뉴랑 잘 어울릴 것 같고

한정메뉴 사이드로 베지테리언 메뉴 있던데 비건 메뉴 개발해주셨으면 완전 재방문의사 있는 곳이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