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Good enough for me

어버이날 선물 추천_거북목 교정::시셀 경추베개 후기

반응형

시셀 구매 페이지 : https://bit.ly/3wJJpaU

시셀 클래식(M/L)경추베개

단단하게 목을 지지해주는 기능성베개

sisselkorea.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블링이에요 ㅎㅎ

요즘 건강과 숙면에 관심이 많아져서 관련 책을 리스트에 넣어두고 읽어볼 참이었는데
친구가 써보고 강력 추천하길래 영업 당해서
저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보고
실제로 일주일 넘게 사용해보고 좋아서 리뷰를 써봤어요

경주베개도 종류가 많던데 왜 시셀?
시셀 제품을 추천해준 친구가
다른 브랜드도 사용해봤는데
시셀이 제일 비싸지만 제일 추천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전 바로 시셀을!!


저는 클래식(M)경추베개로 구입을 했어요

시셀을 추천해준 친구가
소프트는 처음에 괜찮다가 잡아주는 게(?) 클래식이 가장 적당해서 클래식으로 돌아갔다고 했거든요

제 몸이 들어갈 것만 같은 큰 박스 안에 ㅋㅋㅋ
뽁뽁이로 감싸진 작은 박스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5년 동안 보증해주는 제도가 있어서
공홈에서 정품 등록 했어요!

27년까지 잘 써보도록 할게용

써보고 좋으면 부모님도 하나씩 해드리려구요


사용설명서도 나와있어요

처음 2-3일은 적응 기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저는 괜찮을 줄 알았어요

올라와있는 부분에 목이 가도록 베고 자면 되는데
이틀 정도는 불편했어요 ㅠㅠ
좀 충격을 받았는데
3일째부터 너무나 꿀잠을......
제 친구가 이제 이 베개 없으면 잠을 잘 못잔다고 할 정도로 호들갑을 떨었는데

호들갑이 아니었어요
제가 6년 째 요가 수련을 하면서도
잠버릇에서까지의 거북목은 고치지 못해서
옆으로 뒤척이며 잠드는 날에는

일어나고 나서 오른쪽 어깨가 담 온 것처럼 아팠는데
진짜 신기하게도
3일 정도만에 싹 사라졌어요



베갯잇은 미세한 폴리융? 느낌이에요

화이트에 가까운 아이보리 색상이에요
5년 동안 아껴써야 하니까
다른 베갯잇 사서 씌우려고 해요 ㅋㅋㅋ


진짜 강추드려요 10여만원이 아깝지 않아요
시간과 건강은 어쩌면 돈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시셀 구매 페이지 : https://bit.ly/3wJJpaU

시셀 클래식(M/L)경추베개

단단하게 목을 지지해주는 기능성베개

sisselkorea.com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