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Good enough for me

K리그 서울-인천::상암월드컵 경기장

반응형


습도 99
아주 오랜만에 축구보러
상암경기장에

지하철 역에서 내리면 바로 홈플러스가 나오는데 경이보는 사람들 다 여기서 치킨..사고 그랬다
나는 바나나를 사들고 경기장으로 들어갔고


경기보다는 하늘이 너무 예뻐서 감탄 연발


인천 대 서울 경기
난 원래 전북 팬(이라고 하기엔 관심도 소수점에 수렴..)이지만 지금은 서울시민이기 때문에 ㅋㅋㅋ 서울을 응원,,

인천이 랭킹이 더 높았는데
날씨요정 + 승리요정 인 내가 보러왔기 때문에
장마인 와중에 비는 안오고 이기지는 못하고 1대1 무승부

외부에서 구입한 맥주 반입 금지는 알겠는데
왜 캔을 다 따서 주는지 의문…?
미지근하고 김빠진 맥주와
맥주와 비슷했던 경기에 잠이 쏟아지고 ㅋㅋㅋ
집에 좀 가고팠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