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Good enough for me

이플::대학로 혜화 파티룸 이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티룸 이용 후기에요 히히

날도 좋고 코로나도 잠잠해지고 

지긋지긋한 집이나 동네를 탈출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아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공간 

이플!!

혜화역 1번 출구를 따라 가다보면

큰 스타벅스 하나 나오는데 왼쪽으로 한번 더 꺾어주면 이플에 가실 수 있어요

역에서 가깝고 길도 찾기 쉬웠어요 💚

 

 

근처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것들이나 간식 사들고 가기도 넘 좋았어요 

 

실내화로 갈아신고 편하게 머물 수 있었고, 

무엇보다!!

 

 

보통 파티룸들이 요란한 인테리어인 곳들도 있던데

내부가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라 제 마음에 쏙쏙

 

창문이 많아서 햇빛이 잘 들어오는 것도 좋고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탁 트인 느낌이라 좋았어요 

 

 

색감 무엇,,

전 그냥 지하철 타고 왔을 뿐인데 

어디 멀리 여행온 것 마냥 기분이 좋았어요 

 

 

후기 쓰려고 사진 몇장 찍는데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사진이 예쁘게 잘 찍히더라구요 

 

대형 거울도 있어서

같이 간 친구들끼리 거울샷도 많이 찍었어요 히히

 

여기 완전 사진 맛집입니다. 여러분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아주 잘 나와요 

 

 

턴테이블에 스머지 스틱이라뇨,,

제 취향 여기 다 있네요  💚🤍

 

새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주방도 깔끔하고

음쓰봉도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도 단체로 쓰기에 크기가 적당해서 편했어요 

 

 

 

역에서도 가깝고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변이 시끄럽지 않아서 잘 쉬다간 느낌도 들었구요 

 

왕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