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Good enough for me

가평 드라이브::아침고요수목원 봄꽃축제

반응형

여러분!!!!!
제가 일주일 넘게 위염으로 아파서 요가도 잘 못가고 끙끙 앓다가 벚꽃 구경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ㅜㅜ
정말 감사하게도 가평에는 이번 주말에 벚꽃이 활짝 펴서 꽃구경 다녀왔어요🤍

아침고요수목원은 4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봄꽃축제를 하고 있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축제는 아니지만 야생화 전시 등 소소한 것들도 있고
무엇보다 아름다운 꽃들이 참 많이 있었어요!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수목원이에요


키오스크에서 결제하고!
성인 1,1000원!


늘어진 벚나무가 우리를 반겨줘요.....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매화 꽃도 너무 예쁘고
목련도 아름답고,,,
여기 엄청나게 큰 목련 나무도 있어요.

이번 축제의 주인공은 튤립이더라구요

빨간 튤립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정원이 테마별로 있는데
걷는 걸 좋아하는 저는 신이 났어요

주말은 6시 마감인데
4시 넘어서 도착하기도 했고 일행의 컨디션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다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가볍게 쓱 보는 것 만으로도 너무 힐링됐어요!!

제일 좋았던 정원은
한국정원이에요!

입구에서 좀 떨어져있는데
꼭 여기 가보세요

ㅠㅠ
안동인줄,,,
너무 좋았어요


석파정인줄,,,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가평은 벚꽃이 지금 제철이라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아직 덜 핀 꽃도 꽤 있었지만
벚꽃이 가장 예쁠 때 방문하고 싶은 분들은 서두르세요!!

수목원 안에 카페와 베이커리도 있어요
하루종일 머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평일에 한가하다면,
그리고 운전을 할 줄 안다면

평일에 가서 여유있게 머물다 올 것 같아요 ㅎㅎ
관광이 아닌 휴식이 필요해요 ㅠㅠ


입구 뒤에 있던 정원까지 쓱 들리고

그곳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꽃인데
이 꽃 이름이 뭔지 아시는분...?
네이버 스마트렌즈 검색해도 안 나와요

안에 식당도 있어요!
비빔밥은 비건으로 주문하면 되겠군요~

모든 게 해결이 가능한 ㅋㅋㅋ 수목원이에요


입구 시작과 끝에 있는 흔들다리인데
은근 이거 ㅋㅋㅋ 재밌어요 ㅋㅋㅋ
괜히 씰룩거리면서 건너는 재미 ㅎㅎㅎ

민첩조팝나무라는데
제가 봐온 조팝나무 중에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소소한 전시와 갤러리도 있는 아침고요수목원!
사실 꽤 오래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런 저런 사정으로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다들 꼭 가보세요~

그리고 밥은 여기서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 LINK

가평 맛집::송원::순두부 맛집

여러분!!!!! 제가 일주일 넘게 위염으로 아파서 요가도 잘 못가고 끙끙 앓다가 벚꽃 구경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ㅜㅜ 정말 감사하게도 가평에는 이번 주말에 벚꽃이 활짝 펴서 꽃구경 다녀왔어

marblingk.tistory.com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