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Good enough for me

[아이허브 10년차]아이허브 영양제 추천,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블링이에요!

 

저는 비건 지향이고 어릴 적부터 ㅋㅋㅋ 탄산, 햄을 완전 싫어했고 유기농을 좋아해서

주로 아이허브나 쿠팡직구를 자주 이용해요

저에게 좀 더 익숙한 아이허브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사실 10년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

아무튼 오랜 세월동안 아이허브에서 많은 제품들을 사먹어보고 

좋은 제품 추천과

저의 장바구니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아이허브 사이트 : LINK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 CFK7993 LINK

 

아이허브 추천인/추천코드는 1회 결제주문 이후에 본인의 코드 번호가 생성됩니다. 

아이허브 직구  처음에 주문할 때 다른 사람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첫 구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신규회원은 추천코드 입력시 $40 이상의 주문에는 $10달러, $40미만의 주문에는 $5 달러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 이후에도 추천인 코드 입력시 계속해서 할인 받을 수 있고 

제 추천인 코드로 누군가 혜택을 받으면 저는 그 누군가가 결제한 상품 가격의 6%가 포인트로 1년간 적립됩니다. ㅎㅎ 아직 아무도 ㅋㅋㅋ 입력해주지 않았지만요^^...

제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고 댓글에 본인의 추천인 코드를 남겨주시면

저도 다음 구매에 꼭 보답을 하겠습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것들은 주로

영양제 

였어요!

 

먹던 영양제 떨어진 것들 주문한 거라 새로운 건 없네요 ㅠㅠㅠ


NutraLife, L-테아닌, 200mg, 캡슐 60정

 

https://kr.iherb.com/pr/nutralife-l-theanine-200-mg-60-capsules/66216

L-테아닌은 녹차에 자연적으로 들어있는 아미노산입니다.

Nutralife L-테아닌은 보충제로 복용하면 휴식감을 주어 진정시켜줍니다.

저는 카페인 부작용을 상쇄시켜주려고 먹고 있어요 

 

 

테아닌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LINK

 

 

 

NOW Foods, 영양 효모 플레이크, 284g(10oz)

https://kr.iherb.com/pr/now-foods-nutritional-yeast-flakes-10-oz-284-g/688

이건 영양제라기 보단 제가 자주 먹는 식재료에요

뉴트리셔널 이스트는 치즈 비슷한 맛이 나서 비건 식재료로 다양하게 쓰이고 있어요

주로 파스타나 볶음밥, 리조또 위에 잔뜩 뿌려먹습니다. 

엄청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

 

 

Life Extension,마그네슘 캡슐, 500 mg, 100 베지 캡슐

https://kr.iherb.com/pr/life-extension-magnesium-caps-500-mg-100-vegetarian-capsules/48803

마그네슘은 심혈관계 및 뼈 건강을 지원하고 에너지 대사와 두뇌 기능을 촉진하며 이미 건강한 혈압 수치뿐만 아니라 신경계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마그네슘은 건강한 염증 반응과 건강한 내피 기능을 지원하며 대사 건강을 촉진합니다.

마그네슘은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미네랄 중 하나로, 300가지가 넘는 생화학 작용에 필요합니다.

아무튼 중요한 마그네슘도 잘 챙겨 먹어요 

거의 다 먹어서 샀어요 

 

 

Life Extension, 옵티마이즈드 트립토판 플러스, 베지 캡슐 90정

https://kr.iherb.com/pr/life-extension-optimized-tryptophan-plus-90-vegetarian-capsules/48808

다른 건 몰라도 

트립토판은 없으면 왠지 불안....ㅋㅋㅋ

특히 요즘 아버지가 트립토판 마니아가 되셔서 아빠를 위해 구입했어요 

제발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트립토판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LINK

 

 

Thorne Research, 스트레스 B-복합체, 캡슐 60정

https://kr.iherb.com/pr/thorne-research-stress-b-complex-60-capsules/49834

 

제가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건지 급성 위염으로 고생을 해서 

부신을 지원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해 주는 B5가 첨가된 완벽한 비타민B군 복합체라고 해서 구매했아요 

스트레스 B-복합체에는 균형 잡힌 필수 비타민B군이 최적으로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B5가 첨가되어 있어 건강한 부신 기능과 면역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영양제는 지금 두 통째 먹는 거고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단, 소변보실 때 좀 놀라실 수 있어요 ㅋㅋㅋ

색이 아주 ㅋㅋㅋㅋㅋㅋ 화려해요!!


이번에도 성공적인 쇼핑을 마쳤어요.

배송이 일주일 정도 걸리지만

이번에는 일주일도 안 걸려서 순식간에 저희 집으로 배송이 왔어요 ㅎㅎ

더 살걸 ㅋㅋㅋ

 

 

개미지옥 아이허브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 CFK7993 LINK

 

의 프로필

 

www.iherb.com

 

아, 그리고 다음에 저보다 더한 ㅋㅋㅋㅋ

영양제 박사인 지인분의 추천을 받아 추가로 구매해볼 영양제도 정리하고 사라질게요~!

다들 건강하세요~


 

피로회복 관련

진짜 피곤해서 죽을 것 같을때: 

subligual liquid B complex (저는 Nature Bounty사 제품 먹는데, 브랜드는 상관없습니다)

3개월마다 한번 도: liver clease detox https://www.amazon.com/dp/B01FVQHUDC/ref=cm_sw_r_cp_api_i_26MRSV431N6DQ85Y7P9V (매일 먹는 보충제에 지친 간에게 휴식과 영양제를) 

피곤해서 아프다 몸살이나 감기걸릴거같다 하시면 liquid iv (hydration, energy, immune support; 3가지가 있는데 저는 3가지 다 집에 놔두고 먹는 편이긴 하지만 기본적으론 hydration 추천)

 

오실로콕시넘이라고 천연감기약 : 몸살 직전에 드시면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장 유명한 건 Boiron사 주황색 제품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