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Good enough for me

센스있는 선물 추천::라부르켓 핸드크림 후기

반응형
출처 : ssg.com


라부르켓은 스웨덴 서부 해안가 마을 바르베리의 내츄럴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고 합니다.

라부르켓은 작은 공방이라는 뜻인데 도자기 공방을 하시던 분이 남편분과 함께 론칭한 브랜드라고!

브랜드 스토리가 꼭 와이너리 이야기 같네요 ㅎㅎ


라부르켓은 자연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저의 가치관을 잘 아는 지인에게 선물 받았어요. 그래서 더 감동이고 기분도 좋네요~



립밤, 세럼, 샴푸 등의 제품이 있는데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핸드크림 입니다

자연유래 성분의 오일과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메도우폼 등으로 만든 핸드크림이라고 하는데요.
진정과 영양 공급의 효과가 있다고 해요!



총 7가지 향이 있는데
저는 221번 스프루스 향을 받았어요!

써보니 끈적이지 않고 금방 흡수되는 제형이더라구요. 산뜻하고 무겁지 않아서 사계절 내내 계절 구애받지 않고 사용해도 좋아서 맘에 들어요.



가격을 보니 3만원대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옛 직장 동료 지요미🧸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