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을왕리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카페 을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다를 사랑하는 제가 

이번 겨울에 제주도도 못하고... 슬퍼하는 와중에 

드라이브 겸 바다보러 을왕리 다녀왔어요!

 

을왕리에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맑아지려고 간 정신이 더 혼탁해질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은 적당하고 한적한데 넓은 곳을 찾아갔어요!

 

 

 

제이앤 파크 호텔 안에 있어서 처음에 주차하고 읭? 스럽지만 

 

 

 

로비를 무시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공간이 나와요 ㅎㅎ

 

 

사진에 다 찍히지 않을 만큼 길고 큰 카페였어요!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없지만 

편하게 누울 수 있는 소파공간도 있어요 ㅎㅎ

 

 

베이커리도 운영하시는데 

카페에 머무는 내내 새로운 빵이 계속 나왔어요 

 

메뉴

 

 

 

할머니 입맛이라 

 

인절미 크로와상에

꿀 대추차

쌍화차

를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기대 안했는데 쌍화차도 맛있고

크로와상도 맛있었어요

다음 방문에 또 먹을 만큼 괜찮았어요@@

 

조금만 더 가면 바다가 있어서 바다까지 야무지게 구경하고 무사히 서울로 복귀했어요 ㅎㅎ

저희 집에서 한시간 정도 걸려서 더 좋았던 바다에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