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판교 맛집 라디오 베이::파스타, 피자를 즐기는 넓은 펍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판교에 좀 유명하다는 라디오베이에 갔어요 

 

좀 답답해서 제가 드라이브가고 싶다고 해서 간 곳인데 

흠 ㅎㅎ 

 

 

 

 

우선 내부가 굉장히 넓고 층고도 높아서 좋았어요 

 

여기 레스토랑은 아니고 펍이더라구요!

 

그래서 음식들이 뭔가 술안주 느낌이었어요 

 

메뉴

 

샐러드가 너무 먹고싶었지만 

데려가주신 분이 채식을 하지 않는데 

저를 위해 매끼 채식을 해주셔서 감사+미안한 마음에 

 

원하는 걸 시켜달라고 했더니 역시 샐러드는 시키지 않으셨고 ㅋㅋㅋ

(근데 여기 콥샐러드 맛집이더라구요,, 약간 아쉬웠던,,)

 

만조 로제 리조또

부채살과 버섯, 브로콜리 등 각종 재료와 보리를 이용한 부드러운 로제 리조또

 

 

짭짤한 볶음밥이었어요 

 

딥치즈피자

 

치즈가 진하게 들어가 있는 피자계의 스테디셀러

 

 

진짜 크고 

둘이서 먹을 수 없는 양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못 먹었는데 포장해올걸 싶어요 

글을 쓰니까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와인도 판매해서 술약속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님 한적하고 사람 없는 곳에서 즐기고 싶으시면 저처럼 낮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