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신대방삼거리역 괜찮은 카페::클라소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동네 카페 중 제일 괜찮은 카페였던 클라소피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백신 부스터샷을 맞고 컨디션이 영 회복되지 않아서 ㅜㅜ 집 근처에서 약속을 잡았어요 

평소 동네 카페에 큰 만족감을 느끼지 못했던 터라 미분당에서 밥을 먹고 기대없이 근처 카페를 검색해서 가봤어요!

 

신대방삼거리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 후기 : https://marblingk.tistory.com/918

 

담백한 쌀국수::미분당 신대방삼거리점

안녕하세요~ 마블링이에요☺️ 약속이 있었는데 채식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고기가 들어간 쌀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신대방삼거리역에서 보라매공원 가는 길에 있는 미분당이에요! 외부

marblingk.tistory.com

 

 

보라매 공원에서 러닝하러 가는 길에 본 적이 있는데 방문은 오늘이 처음 이었어요!

 

 

목요일 휴무

10시에 오픈을 하시네요~

 

메뉴

 

시그니처 커피가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논커피 메뉴가 다양하지 않음에도 허브티가 프랑스 르베네피크 제품을 사용한다니 

마음에 들어서 제 심장이 약간 꿈틀 거렸답니다 ㅋㅋㅋㅋ

 

 

작은 동네 카페같았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야외에도 좌석이 있는데 날 좋을 때 사람들이 앉아있는 걸 본적이 있어요! 

저도 날이 따수워지만 야외 좌석에 앉아보려고 해요~

 

 

 

검색해보니 여기 까눌레 맛집이더라구요~ 

저는 스콘 덕후이지만 일행이 까눌레를 좋아하셔서 까눌레도 구입했어요~

 

 

 

제로페이 이렇게 예쁘게 꾸며둔 곳 보셨어요?

너무 예쁘다고 주문하면서 호들갑 떨었어요 ㅎㅎㅎ

 

 

원두도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지지만 커피가 맛있는 집이라는 본질을 잊지 않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쫀쫀한 크림과 에스프레소로 이루어진 시그니처 메뉴 클라소피 화이트

 

프랑스 르베네피크의 유기농 꽃잎 허브티 중에 라벤더를 주문

 

그리고 까눌레!

 
티 색깔 좀 보세요 여러분 ㅠㅠㅠ
버터플라이티를 섞은 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커피도 맛있고 
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까눌레 맛집 입니다!!!

저 사실 맛있는 까눌레 먹어 본 적 없고 아무리 유명해도 그냥 그랬는데 필라소피 까눌레 정말 잘 만들었어요!

 

떡같은 빵이나 빵같은 떡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분위기도 좋았던 필라소피 

추천드려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