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삼각지역 쿼츠

반응형

 

삼각지역 3번 출구 바로 앞

 

영업시간: 10:00~18:00, (일요일 휴무)

하지만 솔드아웃 등 인스타그램으로 공지하시니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고 가세요~

 

 

전 약속 장소라 갔는데

인스타그램 들어가보니

여성최초 국가대표 바리스타인 유연주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서 엄청난 갈등이 되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카페인 뚜레기....이기 때문이에요.

커피를 정말정말 좋아하지만 남다른(?) 카페인 부작용이 있어서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아요. 

하지만 오랜만에 맛이 보장된 커피라니 마시기도 전에 심장이 요동을 쳤어요,,, 

 

 

이 심플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는 뭐죠..?

파랑을 좋아하는 마블링의 심장이 두번 요동치네요

 

메뉴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에 주문한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마시려다가 참은거에요....^^

 

 

카페 한가운데에 큰 화병에 아름다운 꽃이 있어서 

꽃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마블링의 심장이 또 요동을 쳤어요.

 

 

원두도 판매하네요!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쿼츠라테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별로 없고 로스팅이 딱 적절하게 된 신선하고 고소함 가득 주는 맛이었어요!

저에겐 약간 추억의 맛?

학교다닐 때 딱 이런 스타일의 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마셨거든요 ㅎㅎㅎ 

사실 엄청 기대를 해서인지 엄청난 맛! 은 아니었지만 

평균 이상의 훌륭한 커피였습니다. 

 

그리고 쿼츠에만 있는 시그니처 메뉴에는 우유가 들어가는데 

일반 우유를 쓰는 것이 아니라 우유를 진공상태에서인가 6시간동안 끓여서 치즈처럼 쫀쫀한 텍스쳐의 농축한 우유를 사용한다고 해요! 

너무 정성이 많이 들어가서 맛이 없을 수 없겠어요!

저희 엄마가 라떼에 진심인 분이셔서 엄마랑 와보고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저도 사실 궁금하긴 했는데 비건이 아니라서 아메리카노로 만족했답니다~

오트 라테가 있으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 쿼츠!

플랜트 밀크를 맛있게 개발해주셨음 너무너무 좋겠어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