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신사 가로수길 우유니 아이스크림 후기

반응형

 

 

지인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가게라 소개받아 몇번 가봤다가
이제는 내가 좋아하는 가게가 된 우유니!

 

메뉴


소금 아이스크림이 제일 유명하다
다른 맛 먹어봐도 진짜 소금이 제일 맛있다


몰랐는데 다른 음료도 판다
그냥 아이스크림 먹자..ㅎㅎ


두가지 맛 한스쿱인가 주문했는데

나는 소금+호두바닐라
다른 사람은 소금+코코아를 먹었다

내가 고른 맛과 함께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라고 한입씩 주신다.
검은깨맛 주셨는데 어른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 완전 진하고 고소하다.

소금은 역시나 맛있고..
원래 짠맛이 단맛을 더 돋보이게 해주지 않던가?
우유도 지방 함유량이 높은건지 엄청 고소하다

그리고 기대는 안했지만 신메뉴라 도전적으로 주문한 호두바닐라는
진짜 맛있다!
바닐라빈도 많이 넣으신건지 고급진 바닐라 향에 호두가 간간히 씹히는게 완전 내 취향..🤍

코코아는 생각보다 그냥 코코아 맛이다

다음 방문에도 난 소금+호두바닐라로 주문할 것 같다


이제 추워졌는데
사람이 많았다.
역시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포장해서 좀 걸어가면 한강공원이라 한강 벤치에 앉아서 먹어도 되는데
지금은 너무 추우니까 봄이 오면 한강에서 먹자!

비건…은 없지만
너무 맛있어서 가끔씩 방문하게 되는 아이스크림 맛집 우유니이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