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서울대 스콘 맛집::대학동 발루토

반응형


정말 좋아해서 쿠폰도 부지런히 모았던 발루토
그 주변을 지나다가 차마시러 오랜만에(5~6년 만??) 들렸어요!
저는 여기서 공부도 많이 하고 행복한 추억이 많아서 더 반가웠어요 ㅎㅎ
낡은 건물 외벽도 그대로네요~


층고가 좀 높은 1층에 위치한 발루토!
낡은 건물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당시에도 놀라웠는데
오랜만에 봐도 정말 좋아요
친환경적이면서 아름다운 인테리어라서 제 마음에 쏙쏙 든달까요?


발루토는 케익도 다 맛있어요 ㅠㅠ
여기서 케익도 많이 사먹곤 했어요
저는 특히 당근케익을 좋아했는데 이날은 보이지 않았어요



그리고 진짜 맛있는 스콘들🤍
스콘 종류가 엄청 많아졌어요 ㅎㅎㅎ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얼그레이스콘 강추드립니다!!

메뉴

음료 메뉴도 정말 좋아요
제가 좋아했던 카페답게 디카페인, 두유 변경 가능하고

바나나의 속사정이나 베리류의 스무디는 카페에서 공부하다가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아주 좋은 건강한 스무디에요
진짜 묵직하고 든든한데 가격 좀 보세요 육천원 ㅠㅠ 대학동 물가 사랑둥둥이에요~!

착즙 주스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사람이 꽤 많아서 제대로 찍지 못했지만


2층부터 3층까지 넓은 자리가 있어요


취향껏 원하는 테이블을 골라서 앉아요~

3층

혼공하기 좋은 자리
스터디 하기 좋은 자리
수다떨기 좋은 자리

두루두루 갖춘 괜찮은 카페에요~

초코/얼그레이/레몬 스콘

스콘 삼종 셋뚜 ㅎㅎㅎㅎ
전 뭐니뭐니 해도 얼그레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초코스콘은 초코 쿠키같고
레몬스콘은 새콤한 걸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아메리카노와 두유디카페인라떼

저는 두유디카페인라떼를 주문했는데 아이스로 주셨어요 ㅠㅠ
뭐 괜찮지만 일회용품은 괜찮지 않았아요 ㅠㅠ
다음 방문에는 텀블러를 챙기려고 해요~



제가 좋아한 발루토가 신림저을 시작으로 4개의 지점을 열었네요
정말 기뻤어요 ㅎㅎㅎ 잘될 조건이 충분한 카페라고 생각해요
일회용 컵 빼고는 너무나 좋아하는 카페랍니다
교통만 괜찮으면 자주 가고픈 카페 발루토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