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on-vegan

담백한 쌀국수::미분당 신대방삼거리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블링이에요☺️
약속이 있었는데 채식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고기가 들어간 쌀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신대방삼거리역에서 보라매공원 가는 길에 있는 미분당이에요!

외부에 메뉴가 있는 식당은 많이들 보셨죠?


그런데!! 미분당은 외부에 키오스트도 있어요 ㅎㅎ
신기하죠?
주문을 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부가 협소해 보이는데 자리가 꽤 많았어요!
그리고 벽마다 짐을 둘 수 있는 선반과 옷걸이도 있었어요~


주방이 한가운데 있고 주방을 따라 3면이 테이블이에요!
서랍 안에 수저 젓가락 등등 있고 앉자마자 보리찻물과 양파절임 등을 주시네요


그리고 고개를 들면 핫소스,칠리소스, 해물소스가 있어요 ㅎㅎ 공간 활용을 정말 잘 해놓으셨네요!

혼자 오신 분들이 많았고 조용히 대화를 나눠달라는 안내 글이 있어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ㅎㅎ

차돌박이 쌀국수

고수는 따로 달라고 부탁드리면 주시네요
고수는 나중에 달라고 해서 많이 넣어 먹었어요!
고기 없이 숙주와 고수가 가득한 쌀국수가 너무먹고싶긴 했어요 ㅠㅠ
하지만 감사히 맛있게 먹었어요

양지 쌀국수


진하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 않은 적당한 간이 깔끔한 느낌을 주는 국물 맛에 쌀국수가 생면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여기는 좀 특이한게 파를 고명으로 많이 올려주셨는데 넘 맛잇게 먹었어요😄
베트남 쌀국수에 쪽파가 아닌 그냥 파를 수북하게 올려주셔도 정말 맛있네요~

요즘 좀 아파서🥲 외출도 어려운지라 동네에서 잠깐 반가운 얼굴보고 집에 다시 들어갔지만 덕분에 든든한 식사도 하고 몸도 점점 회복중인 것 같아요
건강은 정말…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다들 건강하세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