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재료의 우주

[아이허브 직구 10년차의 장바구니]::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반응형

 

 

 

비건 지향이고 유기농을 좋아해서

나는 주로 아이허브나 쿠팡직구를 이용하는데 아이허브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아이허브 사이트 : LINK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 CFK7993 LINK

 

아이허브 추천인/추천코드는 1회 결제주문 이후에 본인의 코드 번호가 생성된다. 

아이허브 직구  처음에 주문할 때 다른 사람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첫 구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은 추천코드 입력시 $40 이상의 주문에는 $10달러, $40미만의 주문에는 $5 달러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 이후에도 추천인 코드 입력시 계속해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내 추천인 코드로 누군가 혜택을 받으면 나는 그 누군가가 결제한 상품 가격의 6%가 포인트로 1년간 적립된다.

내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고 댓글에 본인의 추천인 코드를 남겨주면 나도 다음 구매에 꼭 보답을 하고싶다. ㅎㅎ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몇가지를 소개하는 시간~ 

 

 


Now Foods, 차전자피 분말, 680g(1.5lbs)

 

https://kr.iherb.com/pr/now-foods-psyllium-husk-powder-1-5-lbs-680-g/21133

 

Now Foods, 차전자피 분말, 680g(1.5lbs)

판매 가격: ₩16,109

kr.iherb.com

겨울방학이 되면 내가 좋아하는 빵만들기를 본격적(?)으로 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로 구입했다. 

건강한 빵순이가 되기 위해서 저탄수 빵을 만들어보려고 샀다. 

후기 보면 빵 만든 사진도 많다. 구경만으로도 날 행복하게 하는 빵..ㅎㅎ

자주 품절되기 때문에 몇달을 못 사다가 이번에 구입했다. 

 

 

Now Foods, 2배 강도 실리마린, 300mg, 베지 캡슐 200정

 

https://kr.iherb.com/pr/now-foods-double-strength-silymarin-300-mg-200-veg-capsules/13870

 

Now Foods, 2배 강도 실리마린, 300mg, 베지 캡슐 200정

 

kr.iherb.com

피로회복과 간 건강에 좋다고 해서 구입

음주 전후나 일때문에 피곤할 때 가끔씩 먹는데 다 먹어서 재구입했다. 

 

 

Thorne Research, 스트레스 B-복합체, 캡슐 60정

https://kr.iherb.com/pr/thorne-research-stress-b-complex-60-capsules/49834?rec=iherbtest-pdp-related 

 

Thorne Research, 스트레스 B-복합체, 캡슐 60정

 

kr.iherb.com

지인이 추천해줘서 구입했다. 

여기 브랜드가 영양학 논문에 충실히 이행하고, 성분도 좋다고 한다. 

대체의학 전공자들이 추천하는 제품인데 그만큼 적은 용량에 비해 가격이 있다. 

하나는 지인에게 선물하고 

하나는 내가 먹으려고 구입했다. 

 

한번 먹어봤는데 화장실갈 때 깜짝 놀랐다 ㅋㅋㅋ 

소변이 형광 노란색........ㅎㅎ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엄청 바빴는데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다.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다고 해서 기분도 괜찮았다는 건 아니다)


이번에도 성공적인 쇼핑을 마쳤다.

배송이 일주일 정도 걸리지만

영양제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고 유기농 식재료도 많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다. 

 

 

 

개미지옥 아이허브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 CFK7993 LINK

 

의 프로필

 

www.iherb.com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