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시아르가오 최애 비건 식당::vedya siargao

반응형


숙소 근처라 자주 올 것 같은 식당인데
역시나 두번 방문한
게다가 옵션인 줄 알았는데 비건 식당이었음

포스팅하려고 사진 보는데 이 사진 확대하니까


직원들 다같에 브이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ㅏ


분위기도 아주 맘에 들고

메뉴

올 비건

사랑합니다🫶



움료 메뉴

라떼 기본이 우유라서 좀 슬펐다
기본이 소이밀크면 더 좋았을텐뎅


특이하게 델리샵이었다

그런데 알고보니 일요일엔 델리를 하지 않는다
델리가 가성비 갑
다양하게 반찬 먹을 수 있다


친구는 기본 밥 25에 베제커리 스파이시 70, tortang talong 50 가지 튀김 시켰는데
가지에서 탄맛이 엄청났다
그래서 난 그냥 그랬고

사진 맨 아래쪽 빈대떡 같이 생겼고 맛도 빈대떡인 이것은 이람이 okoy 30바삭하고 딱딱하고 엄청나게 기름졌고
이거랑


고구마 커리 70 그린커리 베이스 같아서 내가 평소에 해먹는 커리랑 맛이 거의 비슷했다. 맛있고 내 취향
그리고 데리야키 볶음 시켰는데 당근 가지 볶음 이었고 짜고 자극적인게 맛있었는데 짜서 많이 못 먹었다

든든하고 골고루 먹어서 좋았지만
오일리 오일리…

스무디 볼
그래놀라 류도 있어서 담에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테이블이 랩탑 하기 좋아서
노트북하는 손님들이 많았다


강아쥐들도 많고


두번째 방문에 친구가 주문한 bangus belly roce 는
어제 먹은 가지와 똑같다고 실망이라고 했다

일요일에 가서 델리를 안해서인지 손님이 별로 없었다
가지 미역 간장 깔라만시 적미 190



그리고 너무 궁금해서 시킨 내 메뉴 ㅋㅋㅋㅋ

Adali champorado
Adali grain과 talea
다크 초콜렛
코코넛 슈가가 코팅된 카카오닙스와 두유


아주 따뜻했고 ㅋㅋㅋ
핫초코 미떼에 밥을 말아먹는 맛이었는데
의외로 맛있었고 ㅋㅋㅋ
한그릇 뚝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요일 sunday promo
Granola in a cup
단돈 99페소!

후식으로 시켰는데

Granola in a cup


Woww
여기 그래놀라 맛집이다
커스터드 크림도 있고
카라멜라이징된 바나나까지
정성 한가득인데
그래놀라도 엄청 주고 오븐에 구운건지 완전 고소하다



이거 먹고 싶어서 지금
배 꺼질 때까지 포스팅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서 나는 별로 못 먹었다
4시 반까지 하신다는데 과연 먹을 수 있을까 ㅜㅜ
난 왜 많이 못먹는거야ㅏㅏㅏ

최애 맛집
사랑합니다


+ 8월 1일


친구가 시킨 후무스 볼

내사랑 ㅠㅠ 아직 못먹었는데 꼭 먹고 말거야


델리는 11시 부터
매일 인스타 스토리에 오늘의 메뉴 올려줌
ㅋㅋㅋㅋㅋ맨날 들어가서 봄 ㅋㅋㅋㅋㅋㅋ



잡채맛이랑 거의 똑같았던 pancit


Menudo 멕시코 음식이라는데 달지 않은 닭볶음탕 느낌


작은 건 lumpia 라는 필리핀식 춘권인데 안에 호박향이 대박 ㅠㅠㅠ 진짜 맛있었다

큰건 turon 이라는 바나나가 들어간 디저트로 먹는 춘권인데 너무 달고 다신 안 먹을 것 같았다


맨 위에 있는 monggo는 코코넛밀크로 끓인 녹두죽인데 이게 제일 입맛에 맞았다


호박 조림…?


야채 꼬치는 하나도 익지 않았던 ㅋㅋㅋ


이게 turon인데 너무 달았어 ㅜㅜ


+8월 3일

아침밥 사먹으러 갔다


갱얼쥐
내 옆에 착석

사랑해요


호박 바나나 토스트

플레이팅 대박 ㅠㅠㅠㅠ
진짜 사랑해요
너무 행복한 식사였다

크림은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진저향이 나는 달지 않은 건강한 맛이었다
너무 맛있었다

호박 토스트는 간이 안 되어 있고 단 맛도 없어서 진짜 식사하는 것 같았는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었고 속도 편하고 든든해서 너무 좋았다


저 분홍 소스는 뭔지 모르겠는데 별 맛은 안나고
딱딱한 사워도우 바닥을 촉촉하게 적셔줘서 밸런스가 좋았다


Blue moon milk 를 오트밀크로 변경
여기 좀 아쉬운게 라떼는 우유를 쓴다 ㅠㅠ
당연히 변경이 가능
버터플라이 티로 색을 내고
ashwaganda(뭔지 모름)
코코넛슈가
진저
시나몬
카다멈
넛멕
바닐라

가 들어간 티

너무너무 맛있다 ㅠㅠㅠ
달지도 않고 진저 카다멈 베이스에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티였다


라떼 아트도 기가 막힌다


너무 좋았다

다른 날 주문했는데 솔드아웃돼서 못 마셔서 넘 아쉬웠단


Sticky sesame skewer
가지 튀김 꼬치
단 맛이 없는 매콤한 고추기름 소스가 발라져있다

점심을 못 먹어서 마지막에 하나 주문했다
델리 메뉴 중에 하나였다

+8월 4일

또 감 ㅋㅋㅋㅋㅋ


요가가려고 들렸다
오늘은 또 무슨 happy hour 이벤트를 해서
비건 피자 메뉴가 있었다

술도 팔았는데 한잔 사면 한잔 무료라고 했다
(술 안마셔욘)


비건 피자와
깔라만시 바질 주스 주문

깔라만시 바질 주스는 생각보다 달고 바질 향이 안나고 애플민트 향이 많이 났다


델리에서 만들 수 있는 정도의 피자 맛이었다
도우가 두꺼운 피자빵인데
오레가노를 많이 뿌려줘서 좋았다


+8월 5일

약 먹어야 해서 아침을 일부러 챙겨먹어야 해서
더 부지런히 방문한 vedya


망고패션후루츠 그래놀라


여기 그래놀라 맛집이다
견과류도 골고루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다
소이크림?은 달진 않은데 좀 더 크리머리한게 뭘 넣고 끓인건지 궁금했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