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작은 마을이 사랑스러운 숙소::Himaya

반응형


동네 분위기도 너무 좋은데
숙소도 맘에 들었다


태풍때문인건지 계속 공사중이라 낮에는 어수선하고 시끄러웠다 ㅠㅠ


레스토랑 겸 리셉션
사장니 너무 미국인취향인 인테리어



웰컴 드링크


방이 너무 사랑스러워
저 노랑 담요 너무 예쁘다고 난리남 ㅋㅋ




분위기 너무 좋아💚


마스크까지 있고
비치 타올에
샤워가운은 왜..?

근데 역시나 드라이기는 없고
머레 숱 많은 나는 또 고통스럽


조명 덕에 침대에 누워서 책을 읽었다
지금 읽는 두번째 책은 녹색의학에 관함 책인데
사람의 건강은 마음까지 포함되어있다고 하는게 와닿았다


여기 특히 화장실이 너무 예쁜데 환기 1도 안되고
물바다되면 물도 잘 안빠짐


계속 낮잠자던 귀여운 아기고양이 같은 숙소



숙소 위치가 메인 스트릿에서 떨어져있고
돌아가야 하는 위치인데
트라이시클 기사들이 왠만하면 여기 위치를 다 아는 게 넘. 신기했다

여기 좋은 점이 인터넷이 거의 안된다고 보면 돼서
핸드폰을 잘 안하게 되는 것도 너무 좋았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