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시아르가오 로컬맛집::Homemade taste siargao

반응형


비건 옵션 많고
가격까지 저렴한데
양은 엄청 많은 곳

메뉴


올데이 불랙퍼스트 메뉴도 있고
메뉴판에 없는데
샐러드 원하면
망고 토마토 샐러드 해주신다고 하심

Spring rolls 80페소

너무 짜고 안에 내용물보다 밀가루 반죽 많아서
술안주임

한개 먹고 못먹어요
너무 오일리



Rice pan(vegan option) malunggay pesto 220페소

너무너무 맛잇었다
무슨 페스토인지
나중에 생각나서 나 이렇게 한국에서 해먹을 것 같다

근데 너무 느끼하고 기름 범벅
이거 먹고 저녁 못먹음
맛있는데 소화 너무 안되는 음식
뜨거운 차가. 마시고 싶었다



Eggplant teriyaki 150

가지 덮밥
불향이 많이 나고 단 맛보다 짠맛이 강해서 나는 그냥 그랬다
한국에서 가지 요리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여기서 원없이 먹는 중



그리고 음료로 시킨
Sandiya라는 이름의 진저 수박 주스
친구는 맛있다고 난리였는데 난 달아서 그냥 그랬던 소화가 안되지만 또 가고 싶고
다른 테이블에 나오는 음식들 보면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던 맛집


+ 8/3


점심 먹으러


유비가 시킨 망고커리


한국 급식 커리 맛에 망고 같에 먹는 맛 ㅋㅋㅋㅋ


어니언링
최고…
시아르가오 최고의 어니언링…..


진짜 바삭하고 너무 잘 튀겼다
양파가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을 일입니까


Vedya다음으로 많이 간 로컬식당


+8/4


오늘은 나혼자 먹는 날
먹어보고싶었던 삭슈카를 시켰다!

케찹 비주얼 ㅋㅋㅋㅋ
맛도 케챱,,
뭔가 정크하면서도 맛있었다.
홈메이드는 빵이 정말 별로이지만 뭔가 끌리는 매력이 있다.
자꾸만 오고싶은 매력

몸이 좀 좋지 않아서 따뜻한 샥슈카를 먹어서 좋았다.
달걀도 하나가 들어가 있으니 빼고 비건으로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 ㅎㅎ

+8\5

오늘은 배가 별로 안 고파서
여쭤보니 스타터 먹으라고 하셔서 주문
근데 양 엄청 많았다😅

akhis recipe

eggplanr salsa w/bread sticks 120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