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시아르가오 일식집::sidargo

반응형

시아르가오랑 이름 비슷한데 완전 다른 일식집
안 찾고 아무대나 들어가서 비건 옵션 있는지 물어봤는데
있고 심지어 김치 메뉴가 있어서
저녁먹은
시다고


규모가 크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술파티 바이브임


바에서 칵테일 만들고 난리남
메뉴 엄청 늦게 나옴


비건 옵션은
Yakitori 에서 okra
내가 좋아하는 오크라를 팔다니!



Bowl 메뉴에서
Kinoko가 비건 메뉴 280
안 먹었는데 먹어보고 싶다
여게 맛집인 거 같음

스페셜 스시 라이스에 피클드 머쉬룸. 타마고. 구운 오노리



그리고 내가 주문한 sushi 메뉴 중에
Herbivore 230
비건

술은 안 마셔옹

오크라

진짜 맛있었다

미소소스에 레드오일과 노리 오일로 구운 오크라
아몬드 구운게 같이 올라가는데 완전 별미였다

Herbivore sushi

튀긴 가지와 야채 튀김이 올라가는데
미소 아이올리가 너무 맛있고
와사비를 골고루 발라서 한입에 먹으니까 여기가 천국이었다

친구는 스팸 무수비 김치에 스팸을 빼고 비건으로 만들어달라고 주문했는데 난 별로 맛이 없었다 160
그리고 친구도 내꺼랑 같은 스시 주문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다
밑에 밥에 당근 오이 등등이 들어간 참깨가 묻은 김밥이었는데 진짜 짱맛…🧡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