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Tea

그리스 티 브랜드 아나싸::퓨어 해피니스 후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마블링이에요~

 

요즘.... 심신이 지친 저는 최애카페에서 책도 읽고 힐링하고 왔어요 

 

임시정원은 티 라인업이 정말 좋은데 

제가 좋아하는 티 브랜드들이 있어서 골라 마시는 재미도 쏠쏠해요 

 

 

퓨어 해피니스

 

오늘 마신 티는 아나싸의

퓨어 해피니스

 

ㅎㅎㅎㅎㅎㅎ

네 맞아요 이름보고 골랐어요 

저 행복하고 싶어요 ㅠㅠ

 

퓨어 해피니스

 

페퍼민트 + 세이지 + 마운틴 티 + 레모니 멜리사 블렌딩

이라고 하네요 

 

세이지를 좋아해서 고른 것도 있는데

역시 너무 강한 페퍼민트 향에 

블렌딩이 아니라 그냥 페퍼민트 티 같아서 약간 실망.....하려고 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차가 약간 식으면서 다채로운 맛이 올라왔어요!!

 

결론은 아주 좋았습니다. 

 

 

미각이 조금 둔하신 분들은 그냥 페퍼민트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아나싸 브랜드는 유기농에 그리스 허브만을 사용하고 품질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해요 

그 에너지도 느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어요 ㅎㅎㅎ

 

 

그나저나 또 가고싶네요 임시정원....

(야근 요정을 살려주세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