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Tea

메리골드 꽃차 + 퍼플화이트 프렌치 라벤더 허브티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블링이에요!

요즘 오미크론때문에 반강제 집순이 모드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인지
집에서 소소하게 즐기는 작은 취미가 많아진 것 같아요!

그 중 하나가 집에 있는 차들 내맘대로 블렌딩 해보기! 이에요

오늘은 메리골드 꽃차와 퍼플화이트 프렌치라벤더를 블렌딩해봤어요
세상에나 너무 잘 어울려서 👀 제가 만들어보고 제가 놀랐던 ㅋㅋㅋ




메리골드꽃차는 특유의 향과 달달한 맛이 있어요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눈건강에 좋고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요!

프렌치라벤더중에서 흰꽃잎이 나오는 퍼플화이트 프렌치라벤더는 다른 라벤더보다 향이 더 진하고 약간 무거운 감이 느껴졌어요

둘의 조화가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


메리골드 꽃 덕분에 찻물이 진한 노란색이 나오고
여러번 내려도 계속 진한 노란색을 만날 수 있었어요

요즘 보이차나 홍차를 자주 마셨는데
오랜만에 허브티와 꽃차를 마시니까 또 새롭고 행복해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행복하시길 바라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