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atural wine

레 그흐로::내추럴 와인 추천

반응형

Les Grelots
프랑스
13도


살짝 비림
잔에서 나는 맛인가
레드에서 나는 약간의 쿰쿰함
나는 그동안 내추럴만 고집하다가 오렌지와인이랑 화이트만 주구장창 마셔서 넘나 가뭄의 단비같은 레드라 걍 다 맛있음 ㅋㅋㅋㅋ
넘 행복함
가벼움
내 사랑 피노누아를 이기고 선택받은 아이임
좋은 선택



하지만 약간의 비릿함때문에 다음에 다른 선택지가 있다면 다른 와인을 고를 것 같아
하지만 감사합니다 하고 마실 와인
좋은 와인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