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Vegan

[구디] 비건 타이음식 맛집::더 타이73

반응형



기대 없이 갔는데
너무 예뻐서 소리지를뻔

쏭타이 느낌이 너무 났는데



메뉴 디자인도 완전 쏭타이st



예쁘닥




그린커리

나는 워낙 그린커리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덜 달달하면 더 좋을 것 같아!
담에 또 주문할 것 같아


팟카오팍

불향 가득한 볶음밥이었는데
오이무침에 너무 짜게됐다고 미리 말씀해주셨는데
진짜 넘 짰고,,
볶음밥도 맛있긴 했는데
왠지 나는 쏭타이가 더 맛있는 느낌이었다

타이푸드 입맛이 너무 상향평준화된 탓이지
결코 맛이 없는 건 아니다!!
재방문의사 높고
제발 비건메뉴 늘려줬으면🤍🫶



채식한끼 어플에도 없어서
혹시나 해서 전화해봤다

면과 커리 각각 한종류씩 비건이고
두시반부터 네시반까지 브레이크 타임
이라고!

막상 와서 주문하니
그린커리와
볶음밥류 팟카오팍
두가지가 가능하다고 한다.

메뉴 설명 자체에 비건이라고 씌인 메뉴도 있었는데
이 두가지 밖에 안되는 이유는
소스를 미리 만들어두는데
사람들이 비건으로 주문을 잘 안해서
다 없애셨다고 ㅠㅠㅠ
근데 그렇다고 하기엔 비건으로 홍보가 너무 안되어 있고 설명도 없었다고 한드아…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건빵튀김도 주신다🤍
사진만 찍고 차에 두고 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도
분위기도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회사에서 가까운데
멀리 놀러나와 먹는 느낌이라 너무좋았당💕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