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Vegan

[강남]비건 베이커리 카페::비건비기닝

반응형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와본

비건 비기닝

 

비건이기도 하지만

최대한 국내 재료를 사용하려고 하고 유기농을 쓰려고 하는

찐 중의 찐이다!

 

 

시금치 빵과 쑥쌀식빵

초록초록 한 건 왠만하면 다 좋아하는 나는 

먹기 전부터 군침이 돌았고 ㅋㅋ

 

 

비건 모짜렐라와 비건 체다 치즈가 들어간 시금치빵

 

비건 치즈가 두가지나 들어가 있어서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면서 먹은 것 같다

 

부들부들 하면서 적당히 쫄깃한 빵 식감이 너무 좋았다.

자꾸 생각나는 그 식감...(사랑해요)

 

인진쑥이 들어간 인절미 고물이 많이도 올라간 쑥쌀식빵

 

쑥도 엄청 넣으신 것 같고

묵직하다

 

마치 쑥떡을 빵으로 먹는 버전이랄까

싶은데 나는 사실 비건쌀빵 특유의 묵직함을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은데

이건 좀 달랐다.

 

머리에 종 울리는 맛!!

 

시금치빵도 그랬지만 식감이 발효를 어떻게 잘 하신건지 식감이 너무 매력적이었다.

 

다른 빵도 기대된다. 

오늘도 성공이었던 빵순이 마블링의 빵투어 끗~!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