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Vegan

[충정로] 스콘 맛집::비건이레

반응형


충정로 근처에 출장갔다가 들린 비건이레
스콘 맛집이라길래 갔쥬


영업시간

화-금 12시-18시
격주 토요일 12-17시

매주 일월 휴무

메뉴

휴 다행
허브티가 블렌딩 티라니!!!
감동 ㅜㅜ


스콘 말고도 쿠키랑 떠먹는 케익같은 것도 있었다


베린느라고 하는데
얼그레이 아몬드베린느...먹어보고 싶다


스콘 종류가 정말 많았다!


파운드도 종류가 많았는데
배달맛집인지 배달 주문이 끊임없이 들어왔다


도대체 무슨 스콘을 먹어야 하는지 한참 고민했다


장소가 매우 협소하고 먹고가기 그렇지만
테이블이 딱 하나 있고
워크인 손님은 나뿐이라 먹고 가기로!


장소가 좁아서 작고 조악하게 먹고 갈 줄 알았는데
라탄 트레이며 그릇들이 너무 사랑스러웠다


클래식 스콘

너무 기대를 했는지 스콘은 그냥 그랬는데
와 저 라즈베리 잼이 진짜 미친 맛이었다.
너무 맛있어서 눈 커짐 ㅋㅋㅋ
잼이 이렇게 심각하게 맛있을 수 있다니
잼때문에 재구매 의사 확실


그리고 집에 와서 하나씩 먹어봤는데
애플 시나몬 스콘이 원픽 너무 맛있다

그리고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매력 넘쳤던 코코넛크랜베리스콘

그리고 맛없기 어려운데 그냥 그랬던
바질페스토스콘


크기에 비해 약간 사악한 가격이지만
음료 라인업도 맛도 상향이었던 곳이라 재방문해서 다른 종류의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