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draw/Exhibition

강남 서정아트::단색화, 수행하는 구도자들

반응형

 

 

 

하종현

윤형근

정상화

조지 나카시마

권대섭 - 달항아리 

이우환

박서보

김창열

 

조퇴하고 옛 동료와 함께 고고

 

 

무료 전시 퀄리티 무엇,,

내가 좋아하는 화가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다

 

앉아서 감상할 수도 있고 전시장 공간이 주는 느낌도 너무 좋았다 

 

 

 

들어서면 앞도하는 박서보 작품  

 

 

내가 아는 박서보 스타일과 다르게 좀 새로웠던 작품

 

 

 

 

반층 아래로 내려가면 널찍한 공간이 나오고 

보이는 이우환의 작품들

 

 

 

계단에도 있어용,,

좋았던 이우환의 작품 79년도 작품이라고 한다 

 

 

 

 

2층에도 공간이 있는데 

 

하종현 작품

윤형근과 작품 구조가 굉장히 비슷한데 느낌은 많이 다르다. 꽤 입체적이다. 

이 작품은 2019년 작품으로 나는 잘 몰랐는데 요즘 주목받는 화가라고 한다. 

 

 

나왔다

내 최애 

윤형근의 청다색

1979년 작품

 

작품이 굉장히 작아서 놀랐는데 이리저리 몸을 움직이면 바뀌는 색채감이 오묘했다

한참을 봤고 뒤돌아가다 또 가서 또보고 ㅋㅋㅋㅋ

너무 좋았다. 

 

좋은 작품이 너무 많았음에도 제일제일 좋았던 윤형근의 청다색,,,

사랑해요 

 

 

박서보, 2013

 

박서보, 2006

 

 

박서보, 1974 

이 작품도 너무 좋았다. 

 

 

박서보, 1976

 

이우환, 1979

 

조지 나카시마, 1963

 

 

 

이우환

 

이우환 

 

 

권대섭, 달항아리

 

이우환

 

 

 

이우환 

 

 

하종현

 

 

김창열, 물방울, 1977

 

 

하종현, 2017

 

 

윤형근, 1991

 

 

윤형근, 1997

 

 

 

 

 

넘 행복했던 전시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