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Love the earth

올버즈 트레일러너 후기, 사이즈 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Hoxy 런닝화 필요하신가요?

Hoxxy 등산 트레킹화 필요하신가요?

아니면 둘 다 필요하신가요?

 

저는 둘 다 필요해요 

그래서 샀어요 ㅋㅋㅋㅋ

 

올버즈 트레일러너 

출처 : 올버즈 홈페이지

지속가능 패션을 추구하는 친환경 러닝화 브랜드인 올버즈에서 이번에 출시한 라인이에요 

산에서 달리기를 하는 트레일 러너 100명과 테스트해 완성했다고 하는데

전 산에서 달리기는 하고 싶지 않아요 ㅎㅎ

 

트레일 러닝화 SWT는 설탕(Sugar)과 울(Wool), 나무(Tree) 소재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해 만들어졌어요. 
FSC 인증 유칼립투스 트리 파이버와 울 니트가 발과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플랫 니팅 어퍼는 물과 진흙이 천천히 스며들도록 돕는다는데

한번 진흙탕에 뒹굴어보고 후기 말씀드려볼게용 ㅎㅎ

 

 

올버즈 사이즈 팁

 

사이즈는 남녀공용이지만 남자와 여자 사이즈가 나뉘어 있는 특이한 구조인데 

다 신어보고 저는 남성용 250을 구입했어요 

 

전 평소에 245 운동화

구두나 로퍼는 250을 신어요

발볼이 엄청나게 넓거든요 

 

그런데 남성 사이즈를 굳이? 선택한 이유는

올버즈 직원분이 얘기해주셨는데 남성 사이즈와 여성 사이즈가 보이는 차이는 없어요

하지만 아주아주 미세하게 남성용이 발볼이 좀 더 넓게 나온 것 같다고 추측하시더라구요

 

올버즈는 250으로 신어서 피부가 닿는 면을 최소화하는 게 좋다고 해주셔서 신어보니 

남성용이 아주 조금 더 여유가 있는 것 같아서 

남성용 250으로 선택했어요!

 

 

짜잔! 

 

사진보다 실물이 오억배 예쁜 올버즈에요 

등산 너무 가고싶어요 ㅠㅠㅠ

 

 

아웃솔 모양이 정말 특이해요

신었을 때 다른 올버즈 제품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그런데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산에 대한 열망으로 트레일러너를 구입했는데 

아무도 ㅋㅋㅋㅋㅋㅋ

정말 아무도!!!!!

저와 등산을 가주지 않았어요

 

저는 등산인 아버지에게 절대 혼자 등산하면 안된다는 교육을 받아서 혼자 등산을 할 수 없는 마법에 걸렸거든요...?

그런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굳이굳이 출근할 때 올버즈 신고 출근해보았어요 

 

아쉬운대로 따릉이를 탔는데 

퍼포먼스를 받쳐주는지는 검증할 수 없지만 정말 신경써서 잘 만들었다는게 느껴졌어요 

발 안에서 느껴지는 부분들이 생각보다 굴곡이 있으면서 하나하나 실험하면서 만들었나 싶더라구요 

 

등산을 가보고 다시 후기 쓰러 오겠습니당

 

올버즈 다른 제품도 궁금하시다면 다른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marblingk.tistory.com/947

 

제2의 파타고니아가 될 브랜드::올버즈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블링이에요 ㅎㅎ 오늘 소개하고 싶은 것은 올버즈라는 친환경 운동화로 시작된 브랜드에요 올버즈는 대부분 자연에서 영감을 얻고 자연에 감사할 줄 아는 브랜드 철학을

marblingk.tistory.com

 

 

https://allbirds.co.kr/products/womens-trail-runners-swt

 

Women's Trail Runners SWT - Natural Black (Black Sole)

이제 올버즈가 처음 선보이는 트레일 러닝화로 오프로드를 즐겨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내구성, 안정성, 접지력을 경험해 보세요. 립스탑 소재와 밑창이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여 편하

allbirds.co.kr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