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Love the earth

제2의 파타고니아가 될 브랜드::올버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블링이에요 ㅎㅎ

 

오늘 소개하고 싶은 것은 

올버즈라는 

친환경 운동화로 시작된 브랜드에요 

 

출처 : 올버즈 홈페이지

올버즈는 대부분 자연에서 영감을 얻고 

자연에 감사할 줄 아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어요 

 

올버즈의 운동화는 자연에서 오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울 

유칼립투스 나무

사탕수수 등으로 만들어져요 

 

 

올버즈는 미국 브랜드로 

나스닥에 상장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브랜드에요

(여러분 저 주주에요...ㅎㅎ)

우리나라에는 가로수길 매장 한곳 뿐이에요 ㅠㅠ

 

 

오픈은 11시 - 8시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매장 층고가 넓고 카운터 쪽에 박스들이 쌓여있었는데 그냥 벽 인테리어처럼 잘 되어 있었어요 

 

 

 

저는 러닝을 좋아해서 

러닝화가 필요해서 가장 먼저 본 제품은 

트리 대셔2

이에요!

 

트리대셔 라인은 유칼립두스 나무 섬유로 만든 니트소재로 

발을 편하게 감싸주고 일체형 심리스 디자인이라 안정감이 탁월해요

 

 

 

미드솔도 사탕수수 추출물로 만들었다고 해요

직접 신어보니 정말 편했어요

직원분이 자꾸 걸어보라고 ㅋㅋㅋㅋㅋㅋ 해서 신고 걸었어요 계속 

 

사이즈팁은 

저는 발볼이 넓어서 

운동화는  245

구두는 부통 250을 신어요

 

직원분은 저에게 250을 추천해주셨고

잘 늘어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손가락 한마디 정도 남게 신는 것을 추천하셔서 신기했어요 

 

 

 

 

두번째로 신어본 트레일 러너스!

트레일 러닝화로 오프로드에 적합하게 제작되어서 겉이 단단한게 특징이에요

제가 또 등산 마니아로서 이걸 안 신어볼 수가 없더라구요

 

이것도 250을 추천해주셨어요

제가 본 등산화 중에 제일 예뻤는데

옆에 지나가던 직원분이 "산에서 뛰실건가요?"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여러분....

트레일 러너스 화이트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이거 너무 예뻐서 산에서 어떻게 신어요...

신자마자 너무 예뻐서 당장 사고 싶었지만 

사람 보는 눈은 다 똑같나봐요...?

 

제 사이즈 품절이라 살 수 없었어요....

일 좀 부지런히 해주세요 올버즈....

 

등산에 가장 적절하기도 하니

검은색을 살까 고민했어요

 

 

 

스웻셔츠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바지도 판매해요

올버즈 사이즈가 좀 독특한데

남녀 공용인데

남자 사이즈/여자 사이즈가 다르게 구분되어 있어요 

 

 

다른 종류를 구경해보려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채광이 좋은 매장에서 따수움이 느껴졌어요 

 

브리저

이번에는 예쁜 단화

브리저를 신어봤어요

 

브리저 사이즈도 250

제가 발볼이 넓어서 모양이 좀 찌그러졌어요 ㅜㅜ

그래도 과장 좀 보태보자면 차원이 다른 편안함에 안 살 수 없겠더라구요

 

브리저도 유칼립투스 나무 섬유로 만든 니트 소재

사탕수수 미드솔

탄소배출량이 적은 캐스터 오일로 만든 인솔로 구성이 되어있고

쿠션감, 흡습성, 방취 기능까지 있다고 해요

 

맨발로 신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네이비색과 검은색을 신어봤는데 

검은색이 제 피부톤에 잘 맞는 것 같다고 하셔서 검은색으로 구매했어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속옷도 진짜 편하다는데

특히 남성분들이 팬티를 그렇게 많이 사가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안 입은 것 같고 엄청 편하다고 하네요

 

 

 

매장 내 비치된 팜플릿도 재생용지를 사용했어요

너무 맘에 드는 올버즈

 

신어보고 너무 맘에 들어서 저 주식 더 샀어요 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신어보시고 잘 맞으시면 구입해보세요~~

 

전 요즘 절약왕이 되려고 한꺼번에 많이 사지 않겠다고 다짐해서 

시간차를 두고 ㅋㅋㅋ 트리 대셔2 러닝화와 트레일 러너 모두 구입할 예정이에요 

 

나이키 버리고 올버즈로 갑니다~

 

 

올버즈 포장에서도 느낄 수 있는 철학은 바로

낭비의 최소화

 

재활용 플라스틱병 한개는 신발끈 한쌍으로 재활용되는데 

그 신발끈으로 쇼핑백 끈으로도 쓰는 것 같아요 

 

 

신발 박스 너무 귀엽지 않아요?

올버즈는 신발 뿐만아니라 신발 박스도 90% 이상 재활용된 골판지로 만든다고 해요.

올버즈의 철학은 낭비의 최소화라고 해요

 

제 가치관과 정말 잘 맞아요 

 

 

미니멀한 디자인에 

극강의 편안함이라 

앞으로 올버즈를 많이 신을 것 같아요

 

매장 직원분이 

구매하고 가신 고객분들이 대략 2주 뒤에 누군가를 데리고 온다고 하셨는데 저도 그럴 것 같아요

특히 엄마에게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