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Jeju

더 리트리브Retrieve::제주도 서귀포 카페

반응형

제주에 애견 동반 가능 카페

ub가 내가 좋아할 것 같다며 데려간 곳 

 

 

 

 

카페가 엄청 크다

 

 

 

무한도전에서 이효리님을 만날 때 나왔던 카페라고 한다. 

 

 

 

문 열자마자 고양이가 있다. 저 고양이가 우리 단비 싫어한다. 바로 하악거림 ㅠㅠㅠ

 

 

커피 원두 좀 봐. 여기 좀 찐이다. 

 

 

역시 내 취향. 티 종류 너무 마음에 든다. 

내가 좋아하는 세이지 티를 시켰다. 세이지를 좋아하긴 하는데 차로 마셔본 적은 처음이다. 

 

 

 

 

내부에 빈티지 샵도 크게 있다. 구경 거리가 많다. 

 

 

ub와 내 취향 

예쁘다 에뻐

 

 

 

 

내사랑 천연 인센스도 판다. 가격은 안 착하다. 

나는 이제 내가 만들 수 있으니까 내가 만들어서 쓸거야~~

 

 

ub느낌 난다. 

 

 

 

차에 잠깐 뭐 가지러 갔다가 또 찍은 카페 외부

 

 

에스프레소와 세이지 티

 

대박이다. 이런 티 처음 본다. 너무 예쁘고 줄기가 저렇게 달여있다니 너무 신기하다. 맛도 향도 적당히 깊어서 아주 좋았다. 인스타 갬성이라 티 맛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행운 같았다. 

 

 

우리 단비 간식통보고 카페 사장님네 멈머가 나한테 착 달라붙었다. 너무 귀여운데 얌전하고 사랑스럽다. 안 주니까 내 옆에 누워버렸다. 

 

 

 

아까 단비보고 하악거리던 고양이는 노트북 위에 앉아있다. 

 

 

 

귀여워

 

 

 

우리 단비가 세상에서 제일 귀엽지 ㅠㅠㅠ

억울한 표정이 디폴트값인 울 단비

 

빈티지 샵 바로 옆에 빈티지 옷가게

 

 

 

양이 엄청 많은데 셀렉샵이라 잘 정돈되어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서점이 있다. 

 

 

서점에서도 이것저것 아기자기하게 판매하는 중

 

 

작지만 알차고 

 

 

서점 댕댕도 나를 졸졸 따라다닌다.

내가 강아지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내 영혼이 맑아서라고 우겨본다. 

 

 

 

완전 특이하고 예쁜 책 전용 가방. 

근데 모서리 찍힐 것 같아서 사려다가 안 샀다. 

 

 

 

여기는 서점도 세컨 핸드

분위기가 너무 좋다. 

 

날 따라다니던 서점 댕댕 저렇게 내가 사라질 때까지 나를 지켜봤다. 

 

아주 넓고 메뉴도 마음에 들고 볼거리도 많아서 좋았던 카페.

게다가 애견 동반이라 강아지들 구경까지 할 수 있다. 

추천!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