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Good enough for me

[가전 졸업 후기] 천안 갤러리아 삼성 센터시티점 혼수 장만(?) 후기

반응형

 

 

넘 오랜만에 업로드인데

갑분 혼수라니 ㅋㅋㅋ

사실상 혼수는 아닌데 어쩌다 사야했던 가전을 혼수느낌으로 구매해서(?) 후기를 쓰게 되었다

 

그리고 

사실 가전을 작년 11월에 구매하고 시간이 한참이나 지났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는 이유는.....

구매 직후 설치후기를 작성하기로 약속까지 하였는데 

내가 후기를 작성하려고 했던 결혼준비 카페에 결혼식 예정 날짜를 입력할 수 없어서 등업을 못해서 못올리다가 ㅋㅋㅋㅋ

예정일은 아무렇게나 써도 됐는데 싶어서 아차 싶어 들어가보니 예정일이 미정이어도 입력할 수 있었다...! 그래서 어쨌든 카페는 등업을 기다리는 중이고 동시에 올리려고 했던 블로그에도 올리게 되었다.

 

나름 발품을 팔았을 때 

하이마트를 처음 가봤는데 확실히 LG가 가격이 좀 더 높았고,

맘에는 삼성이나 엘지나 비슷한 것 같았다.

약간의 디테일이 다른 느낌..?

 

그리고 강남 신세계 삼성 쪽에 아는 분이 소개해주어 알아보니 대충 어느 가격이라는 얘기를 듣고 

 

집 근처 천안 갤러리아를 한번 가봤는데

삼성 센터시티점에서 만난 직원분이 친절하게 우리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백화점에 있는 가장 좋은 사양의 가전들로 맞추어도 가장 합리적인 금액이 나와 

천안 갤러리아 삼성 센터시티점으로 혼수 가전(?)을 1차 졸업 했다.

 

1차 졸업인 이유는,, 아직 신혼집을 정하지 않았기 때문? 인데 

나는 내년에 서울로 미래 짝꿍은 천안 혹은 어디로 갈지 모르기 때문에

서울에서도 또 가전을 들여야 할지도 아닐지도 몰라서 우선 1차 졸업🥲

 

 

우리가 받은 혜택은 

캐시백, 상품권이 있었고

공무원 혜택으로 추가 상품권과 김치통도 받았다!

 

받은 상품권으로 거의 매주 갤러리아 식품관에서 장을 봤는데 

갤러리아 식품관 과일이 진짜 맛도리이다. 

식품관에서 받은 상품권 다 쓴 것 같다 ㅋㅋㅋㅋㅋ

 

 

넘 예쁜 공청기

 

 

담당 직원분께서 모든 과정을 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냉장고 문 재질과 색을 고를 수 있었는데 

우리가 골랐던 색이랑 달라서 문의드린 적이 있는데 

우리가 테이프를 떼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라보이는거라고 답장이 왔는데 넘 죄송하기도 했다. 

아직도 냉장고 문짝 테이프는 그대로 붙어 있다. ㅋㅋ

 

 

 삶의 질을 상승시켜준 에어드레서와 건조기

 

담당해주신 직원분은 김용은님이셨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편안하게 설치까지 잘 받고

약 5달 동안 아주아주 잘 쓰고 있다. 

 

2차 가전과 사야하는 다른 가전도 이분께 하고싶을 정도로 대만족이었다.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 받은 명함을 남긴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