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Vegan

[해방촌]플랜티카::비건 케이크 맛집

반응형

 

좋아하는 곳 

플랜티카

 

원래 전주에서 운영하시다가 해방촌으로 이사오셨다. 

 

아담한 골목길에 있다. 

간판이 크지 않아 지나칠 수 있으니 

나같은 길치는 네비를 찍고 편히 가자! ㅋㅋ

 

 

 

공간은 아담한 편이지만 분위기 넘 따숩고 좋았다. 

 

 

오늘 어떤 케익이 가능한지 미리 확인하고 

쿠키와 스콘도 있는데 

스콘이 특히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다.  

 

메뉴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종류도 많아서 뭐 먹을지 한참을 고민했다. 

 

스위트 코코넛 단호박 샌드위치

진짜 맛있다..

코코넛 좋아하시는 분들 당장 드셔야 한다. 

코코넛도 아는 맛이고 단호박도 아는 맛인데, 둘이 함께 하는 맛이 이렇게나 맛있다니

좀 충격받았다.

플랜티카에서 케익만 먹어봐서 잘 몰랐는데

사장님이 요리 천재였어..

건강한 맛 + 맛있는 맛 = 완전 취향 저격

 

 

감자 스프

감자스프도 간도 딱 좋고 추운 날 먹어서 그런지 든든하고 몸에 온기가 돌았다.

예전에 케익 주문할 때부터 익히 들었지만

플랜티카에서는 들어가는 재료를 사장님이 전부 다 직접 만드신다. 

미각이 예민한 사람들은 먹어보면 안다.

이 음식을 사장님이 얼마나 정성스럽게 만드는지..

그래서 먹을 때도 행복하고 먹고 난 뒤에도 행복하고 속도 편안하다. 

겉으로 보이지도 않지만 고생스러운 작업을 사장님은 묵묵하게 늘 하고 계셔서 

더 마음이 가는 건지도 모르겠다. 

 

당근이구마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그래 플랜티카에서 케익 먹어야죠.

당근 원물도 많이 들어가서 당근 러버인 저로선 너무 맛있게 순삭해버렸어요. 

 

마음은 먹방 유튜바 이지만,,

먹을 수 있는 양은 얼마 되지 않아,,

용기를 가져가 포장해왔어요!

개인 용기 지참해서 힙하게 포장해보자구요!!

 

스콘과 케익

 

스콘은 

쪽파 크래커맛 스콘

모짜렐라 체다 치즈 스콘

블랙 올리브 스콘

 

케익은 

로투스 케익 

초콜렛 케익 

 

스콘을 워낙 좋아해서 다양하게 많이 먹어봤는데 

특이한 스콘이 많아서 골라봤다. 

솔직히,, 취향이라는게 있으니 호불호가 좀 갈릴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진짜 하나갗이 다 맛있었다..

배부른데 입맛 돌아서 다 먹게되는 그런 맛...

단호박 샌드위치 다음으로 맛있어서 충격받은 맛 ㅋㅋ 

 

케이크는 말모말모

냉동고에 얼려두고 해동해서 먹었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그리고 평소에 덜 달게 먹는 내 기준에는 달달한 편인데 

다 먹고 나서 텁텁한 것도 없이 물리지도 않았다.

부지런히 또 가서 다른 케이크들도 먹어보고 싶다..

 

완전 사랑하고 

추천하는 플랜티카.

어서 또 가고 싶다~!

 

왕추천,,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