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Vegan

[매봉]음 이터리::콜키지 프리 비건 옵션

반응형

 

요즘 민화 화실 다니느라 매주 양재역을 간다 *_*

그래서 민화 수업 끝나고 저녁 약속을 강남 주변으로 찾았다.

 

열심히 찾던 중,,

매봉역 근처에

 

비건 옵션 카페/베이커리/식당/와인바
???

 

엄청난 멀티가 되는 곳이 있었다.

음 이터리



캐치 테이블 어플로 예약을 했다.
콜키지 프리 서비스가 있었다..
음식 후기들도 너무 좋았다.
완-벽
여기다!!

주차는
* 발렛 서비스 불가
* 평일 저녁 승용차에 한해 타워주차 가능 (SUV 불가)
* 매장 앞 '논현로28길 노상공영주차장' 이용 및 '유료주차장' 이용 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uumseoul/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uuumcompany

 

음 이터리 & 베이커리 : 네이버 블로그

WE RESPECT YOUR CHOICE, 음 이터리 & 베이커리 공식 블로그 입니다.

blog.naver.com

 

 


캐치 테이블 예약할 때 창가자리/안쪽 자리 고르라길래 안쪽 자리로 골랐는데 안쪽자리는 카페 테이블처럼 엄청 좁다 ㅜㅠ 담엔 창가자리로..!

UUUM은 맛있는 음식을 먹었을때 음(~)과
나쁜 재료는 뺀 음(-)의 이중적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한다.

자연 원재료 본연의 맛으로 속은 편안하고 포만감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지속가능한 환경을 생각하고
자연에서 얻은 채소 요리의 가치를 재발견하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내 몸에 맞는 푸드 큐레이션이 가능한 음 이터리🤍

예약 서비스



캐치테이블 예약 프로모션으로
토마토렐리쉬를 활용한 브루스게타를 서비스로 제공받았다.
위에 뿌려진 검은 가루는 블랙 올리브를 말린 것이었는데 향이 좋았다. 시작부터 기대가 되는 음식이었다.

메뉴


음식 메뉴는 심플하지만
다 맛있어보여서 뭐 주문할지 고민했다


후무스 샐러드

가장 먼저 나온 후무스 샐러드
큐민씨드가 들어간다
진짜 맛있다 ㅠㅠ
건강하고 맛있는 맛
너무너무 맛있었다
후무스 양도 넉넉해서 좋았다
간이 어떻게 이렇게 딱 맛고 딱 맛있는지..
찾았다 뉴 맛집💚

콜키지 서비스

잔 가져다주셨다
그런데 여기서도 와인을 많이 팔고 라인업도 괜찮았다
테이블이 좀 좁았던 거 빼고 다 좋았던..🤍

헬로 커리

ㅋㅋㅋ
"파스타 나왔습니다~ "라고 하시길래
"아니 저희는 커리 시켰는데요…?" 라고 했더니
"그게 커리에요" 라고 하셨다 ㅋㅋㅋ
소스가 커리였고,,
이것도 진짜 맛있다
커리 양이 파스타 면에 비해 좀 부족한 것 같았지만
그린커리 페이스트인가 암튼 동남아 느낌의 커리
진짜 맛도리..!

노르마 피자에 글루텐프리 컬리플라워 쌀 도우 추가

노르마 피자
내가 먹어본 건강한 피자 중에 제일 맛있었다
둘이서 메뉴 세개 시켜서 넘 배불렀는데 마지막까지 꾸역꾸역 먹었던,,
그리고 도우도 이질감도 없고 적당히 쫄깃했다
루꼴라를 듬뿍 올려주셔서 딱 내가 좋아하는 이탈리안 핏짜 맛🍕
담에도 꼭 시켜!!


맛있고 즐겁게 식사하고 와인도 마실 수 있었던 음 이터리🤍
다른 메뉴도 너무 기대된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