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Vegan

[전주] 물짜장으로 유명한 비건 중식당::진미

반응형


전주 여행 다녀왔어요
진미는 채식 옵션에 있는 곳이기 이전에 이미
물짜장 맛집으로 전주에서 유명한 오래된 중식당이더라구요

사정상 포장해야해서 물짜장을 먹어보지 못했어요



채식 메뉴판이 따로 있더라구요
넘 사랑합니당


채식 탕수육과 채식 양장피로 주문!
포장을 홀에서 해주셨는데 포장하다 남은 버섯탕수육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정말 바삭하고 버섯도 향긋하고 고품질? 인 것 같았어요



좀 멀리 이동하느라 다 식고 눅눅해졌는데
정말 찐으로 맛있었어요
다 식어버리고 눅눅해졌는데!!
배불러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채식 양장피 겨자소스 너무 매워서 잘 조절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와사비 겨자 러버인데도 너무 매워서 다 부은 걸 후회했답니다🥲

너무 맛있었던 진미!
재방문 의사 10000%🥟🫶🤍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