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Vegan

[숙대 입구]찜닭 치킨을 비건으로 먹고싶다면::카페 시바

반응형


오랜만에 간 카페 시바

Siva의 뜻은 이렇다고 하네요!


제일 유명한건 슈프림 양념 후라이드라고 하는데
처갓집 양념치킨 맛이랑 똑같다고 유명해요 ㅋㅋㅋ

저는
비건 찜닭과
비건 장조림 간장 마요 덮밥을 주문했어요

 


비건 장조림 간장 마요 덮밥

사실 실패하기 어려운 메뉴라 주문했는데
약간 실패..
오늘만 이런거길 바라요
간장 소스에 마요 + 청양고추의 칼칼함은 실패할 수 없잖아요!! 구운! 마늘도 들어가고 버섯도 있고 분명 정성이 들어갔는데 발란스가 약간 맞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또 주문해볼 매뉴!


비건 찜닭

진짜 찜닭 비주얼이라 놀라고 ㅋㅋㅋ
이 맛…
몇년전에 먹어본 이 맛을 비건으로 먹을 수 있어서 놀라울 따름이었고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먹은 논비건은 찜닭맛과 비슷하지 않아서 좀 실망이라고 했어요🥲

먹어보면 맛잘알 요리천재 스멜이 나는 맛집 시바
슈프림 양념 후라이드를 담에 먹어보기로!
추천합니당 ㅎㅎ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