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시아르가오 비건 타코야끼

반응형

 

 

귀 치료를 받느라 병원에 갔는데
병원 근처에 타코야끼 가게가 있었다

구글 지도에도 잘 표시되지 않았는데
살펴보니 야채 타코야끼가 있어서 사 먹었다.

 

 

간단한 간식으로 너무 좋았다.
채식을 하고 타코야끼를 먹은 적이 한번도 없어서인지
너무 오랜만이라 반갑고 정말 맛있었다!

주문을 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만들기 시작한다.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은 꽤 오래걸렸다.

저렴하고 맛있고 간식으로 딱이어서 그런지
유비는 이날 이후 서핑하고 나면 타코야끼가 먹고싶다고 했다 ㅋㅋㅋ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