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시아르가오 바이크 대여해서 섬 투어(비추)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비추

바이크를 무서워하기도 하지만
정말 가랑이가 너무 아프고 두번…울었다….

목적지는 여기


안전 운전 한다고
한시간 반 걸림
(기절)


난 들어가지 않았는데
바다 들어갔다 나온 유비는
제주도가 훨씬 좋다고 했다..

첫 코코넛


웃고 있지만 다시 돌아갈 생각에 아늑한 정신


해가 다 지고
기절하기 직전에 숙소로 도착했는데

유비가 운전하면서
자기가 자동차 운전하던 시절이 전생의 일 같다고 하고 ㅋㅋㅋㅋ
집에 거의 다 도착했을 때 천국가는 길이라고 해서 웃겨 죽은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둘다 지친 와중에 찍은 셀카를 보고
가랑이를 잃은 둘리와 마이콜이라고 해서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웃기고 소중한 추억 생성 완료🤍🥥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