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시아르가오 서핑하고 먹는 스무디볼::shaka

반응형


클라우드 나인 바로 옆이라서
새벽에 서핑하고
아침먹으면 최고인 스무디볼 맛집



메뉴가 진짜 많다
샘드위치랑
팔라펠 랩도 파는데
올 비건!!

사랑합니다💛

새벽 서핑하는 날에
필수 코스가 될 것 같아


Cloud 9 kook
바나나 피넛버타 카카오 코코넛 밀크


친구의 인스트럭터의 메뉴
무섭게 생겨서 시아르가오에서 제일 믿음직한 ㅋㅋㅋㅋㅋㅋ
명상도 한다길래 완전 나랑 잘 맞겠다 싶었다

서핑에 미친 사람임 ㅋㅋㅋㅋ
지금도 나 사진찍을 때 사람들 서핑하는 거 보느라 바쁘심


Bom dia
아사이 베리와 각종 베리
바나나 망고 파인애플

친구 메뉴인데
셔서 잘 못 먹겠다고 했다

Banana cake

기대 안했는데
약간 떡 질감에 견과류가 박혀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Green out
내 메뉴
너무너무 맛있었다
친구가 이 메뉴가 딱 내꺼라고 했는데 정말이었다
Malunggay(뭔지 모름) 오이 스피리루나 시금치와 진저 파인애플 망고

너무 맛있다 ㅠㅠㅠㅠ
매일 먹을 수 있는 맛


손님이 많아서 정신 없었지만
너무나 맛집
그리고 잔돈 없다고 나중에 준다고 했는데
잔돈이 여전히 없어서 많이 기다리게 했던

비건 스무디 맛집💚🤍

+ 8/1


달고 기름지지만 맛있는
초코머핀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많있었던
퀴노아 가득 팔라펠 랩

여기 새ㄹ러드 맛집이었어


떡갈비 같이 생긴 팔라펠
라멘집에서 밥 따로 먹은 친구가 맛보는데 맛있어서
세입 먹어떵 헿헤


여유있게 밥먹고 한참을
클라우드 나인에서 라인업에서 서핑하는 사람들 구경하고
밤산책 해서 너무 행복했다🤍


+8/2
서핑하고 나는 바로 샤카
유비는 숙소에서 라면을 먹어서 따로 먹었다



오늘도 스무디볼 그린아웃
그리고 에너지 볼같은 것도 시켰는데 대추야자가 너무나 야무지게 으깨져있어서 너무 달고 스티키했다
(다신 안 먹을 것 같다는 의미)
좀 덜 달고 견과류 같은게 많아서 씹는 맛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