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

시아르가오에서 마신 인생 코코넛 밀크쉐이크🥥::Coco frio

반응형


체크아웃하고 어제 못 마신 코코넛쉐이크 먹으러 간 곳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사실 기대는 별로 안하고 더워서 마시러 간건데

완전…인생 쉐이크였음


비건 옵션이 있고
슈퍼스페셜은 홈메이드 코코넛아이스크림을 얹어준다고 함

근데 솔드아웃이라 그냥 비건 쉐이크 시킴



모든게 수동인 가게
넘 러블리


태풍때문에 다 떨어져서 없다는 코코넛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다
그냥 마시면 65였나
얼음 띄워주면 85였나 였음



왼쪽 앞은 그냥 세킨 것이고
오른쪽 뒤는 엑스트라 슈가

슈가도 코코넛 슈가를 넣어줘서 너무 좋았다
사랑해요 코코넛


담백한 맛이라 너무 내 취향이었고
잘 못 먹다가 여기서 흥문하면서 잘 마시니까 친구가 놀람 ㅋㅋㅋ
코코넛 러버인 나는 내가 얼마나 코코넛을 사랑하는지
우리집에 코코넛 슈가부터 코코넛 플레이크까지 없는 게 거의 없다고 신나게 이야기했지🥥


+ 8/4


바뀐 숙소 근처에 아침을 사먹을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았다
항생제를 잔뜩 처방받아서
아침밥을 꼭 먹어야했기에...
내 사랑 코코프리오에 갔다.
제일 비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슈퍼스페셜 밀크쉐이크를 주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크쉐이크에도 우유가 들어가서 텁텁하고 우유 비릿내도 났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우유가 들어간다고 한다
무슨 연유도 뿌려주셔서
단걸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별로였다....

그냥 비건 밀크쉐이크가 짱이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