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

Romantic beach villas 시아르가오 오션뷰 리조트

반응형

수영장이 있는 오션뷰 빌라
이전 숙소 근처에 있어서 걸어갔다

시아르가오는 대부분 얼리 체크인 해줘서 숙소를 자주 바꿔도 괜찮았다
(원래 숙소 바꾸는 거 싫어함 ㅋㅋ)


웰컴 드링크
달고 달아서 맛만 보기


짐 보관해주고 비치타올 주셔서
바닷가 선베드에 누워서 책 다 읽음

근데 여기서 낮잠을 두번인자 잤는데
너무 깊이 잠들어서
가슴팍이 다 타들어감 ㅋㅋㅋ
선번 장난 아니고
아직도 빨갛고 엄청 탐 ㅠㅠ
희안하게 가슴팍만 타들어감


숙소 한가운데에 수영장이 하나 더 있는데
여기가 물이 더 깨끗하고 수영하기 더 좋았다



수영장이랑 떨어진 곳으로 안내해줘서
수영장 가까운 곳으로 방 바꿔달라고 했더니
오션뷰 2층으로 업그레이드 해줌

근데 나중에 체크아웃할 때 3000페소 추가요금 내래고 해서
방 바꿀 때 아무 말 없었다고 하니
1000페소만 더 내라고 함
그래서 우린 업그레이드 시켜달라고 한 적 없다고 하니 그냥 가라고 해서
우리 방 바꿔준 직원에게 불이익이 될까봐 걱정함



수영 엄청하고
코로나 때문에 1년 넘게 수영장을 못가서
다 잊은 줄 알았던
수영 실력(?) 약간 되찾고

오후에 서핑하러 바다로 갔다가


해 질때까지 서핑했는데
돌아와서 요가함 ㅋㅋㅋ
너무 신나
책도 500페에지 정도 됐는데 벌써 한권 다 읽음



새벽 5시 반에 본 선라이즈
너무 행복했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