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

시아르가오 와이파이 되는 곳::Bravo beach resort siargao

반응형


바다가 보이고 수영장이 있는
무엇보다 와이파이가 있는 ㅋㅋㅋ



아련 ㅋㅋㅋ
카메라 렌즈에 오일이 묻었네요

리조트 건물들 사이로 쭉쭉 들어가면



레스토랑이 있어요
아침 먹으러 옴


바다도 보이고 수영장도 있어요


비건 메뉴는
베리 코코넛 볼
프루트 플레터

그리고 락토 옵션 팬케이크


여기 팬케이크 맛집이에요


기대 안했는데
폭신폭신하고
가공품맛 밀가루 맛이 별로 안 나서 좋았다


파인애플 말고 수박 주신다고 했는데
파인애플 떨어져서 ㅠㅠ 망고 파티함


수제 그래놀라사 맛있었고
달지 않아서 너무 내 스타일


든든하게 아침 식사 하고 인터넷도 잔뜩 쓰고 돌아간


그린스무디

우유 빼달라는 말을 깜빡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코코넛밀크였다

파인애플의 단맛이 진해서 나는 약간 불호
거의 식사급으로 든든하고 묵직하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