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live/Love the earth

멜릭서 비건 립 버터::비건 립밤 리뷰

반응형

립버터 신제품이 나왔는데 친구 jh에게 선물받았다. 멜릭서 비건 립 버터는 석유 추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아가베와 시어버터가 주 원료라 좋았다. 아무래도 입술에 직접적으로 닿고 나도 모르게 먹기 때문에 립 제품의 성분은 중요하다. 번들거림이 없는 자연스러운 질감과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02 누드크래커

종류는 무색인 아가베, 그리고 내가 고른 누드크래커 색상과 레드벨벳 색상 총 세 가지가 있다. 누드크래커 색상은 발색에 부담을 가지는 남성이 발라도 괜찮을 것 같다. 입술 색이 없으면 걱정이 앞서는 사람들은 고민없이 레드벨벳을 골라야 한다. 평소에 썬크림만 바르는 편인데 입술색이 너무 없는게 걸렸다. 이럴 때 뉴드크래커 립버터 바르면 자연스럽고 예쁘다. 뭔가 가을가을함이 어울리는 색감이다. 가을 이후에 더 자주 손이 갈 것 같다. 

 

 

멜릭서는 100% 비건 화장품으로 높은 품질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며 일체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미국의 PETA를 통해 비건 화장품임을 인증도 받았다.

 

멜릭서 화장품은

EWG 안전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동물실험 반대 비건 인증 화장품이며,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포장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마음에 들었다. 강추한다! 취향 저격이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