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travel/Siargao_Philippine

시아르가오 기념품 친환경 샵&비건 식당::구디즈

반응형

 

시아르가오에서

제로웨이스트샵

비건 식당 겸 카페

 

 

그리고 메이드 인 시아르가오 제품들도 많아서

선물 사기도 좋은 곳이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게 좀 독특한데

난 서핑하고 방문하느라 물을 자꾸 흘려서 너무 죄송했던.....

 

 

시아르가오에서 길게 머무는 여행자들에게도 

샴푸 등등 리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2022.8.4

빈티지 접시도 팔고
눈 돌아가서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음식은 먹을 게 없었다...
정말 충격적으로 맛이 없다는 유비의 말을 들어서인지 더욱 손이 가지 않았다

많이 고민했는데 결국엔 여기서 한끼도 먹지 못했는데
그래도 옵션별 종류가 다양해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이것저것 도전해보고 싶다!

 

 

 

메뉴에

비건 옵션이 잘 표시되어 있어서 좋았다

 

 

생리컵도 팔고

여기 와이파이 맛집이라고 한다

 

 

맘에 드는 빈티지 접시 뒤집어보니 

ㅋㅋㅋㅋㅋ한국 게르마늄 ㅋㅋㅋㅋㅋㅋ

 

2022.8.5

오늘도 서핑 끝나고 온 몸에 물이 뚝뚝 떨어지는 채로 구디즈에 방문

가게에서 물건을 사려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서 

정말 죄송했다 ㅠㅠ

괜찮다고 하시면서 열심히 걸레질을 하셔서 더욱 죄송했던,,,

 

빈티지 접시도 팔고

눈 돌아가서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선크림과 징크도 샀는데 

오가닉 성분에 시아르가오에서 직접 제작했다고 한다

유비의 인스트럭터의 징크를 써본 적이 있는데 

코코아 향이 계속 맴돌고 바르고 있는 내내 

기분이 매우매우 좋았다

 

천연비누도 다양하게 파는데 

오트바누가 베스트셀러라고 해서 사서 바로 사용해봤다

 

부들부들한 느낌도 너무 좋고

향고 은은하게 고소한 향이 난다

그리고 박혀있는 오트밀이 약간의 스크럽도 되면서 

문지르는 촉감도 너무 좋았다

 

유비가 오트비누 쓰고 극찬했다!

 

시아르가오 기념품은 여기서 해결할 수 있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